[모바일전용] 강의 배속이 빨라 수강하기 어려워요.
모바일문의
|
2017-04-24
■ 강의 배속이 오작동하여 소리가 빠르게 들리는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- 기기를 오래 켜놓은 경우
- WiFi환경이 일시적으로 불안정한 경우
- 인터넷 환경이 일시적으로 불안정한 경우
■ 해결방법: 기기 전원을 완전히 종료 후 재시작합니다.
- 해당 증상은 기기 문제가 아닌 환경적 요소에 의해 발생합니다.
- 불안정한 환경적 요소들로 인해 기기 전원이 종료되기 이전까지 잘못된 데이터 값을 갖고 있습니다.
- 모바일 기기 특성 상 재시작을 통해 자동으로 기본값으로 셋팅됨으로 해당 증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.
■ 재부팅 방법
- 전원버튼을 2초~3초 누른 후 재시작 버튼을 눌러 재부팅합니다.
- 해당 증상이 자주 발생할 경우 강의 다운로드와 다른 와이파이 환경에서 테스트하여 환경적 원인을 파악해야 합니다.
- 원격지원을 통해 해당 증상의 원인을 파악하여 원활한 학습이 되도록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.
- 원격지원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(1522-5533)로 문의해주시면 예약을 통해 접수해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* 고객센터 운영 시간
- 평일 : 오전 10시 ~ 오후 10시 / 점심 12시 ~ 1시 제외
- 토요일 : 오전 10시 ~ 오후 08시 / 점심 12시 ~ 1시, 저녁 5시~6시 제외
- 일요일/공휴일 : 운영 없음
- 기기를 오래 켜놓은 경우
- WiFi환경이 일시적으로 불안정한 경우
- 인터넷 환경이 일시적으로 불안정한 경우
■ 해결방법: 기기 전원을 완전히 종료 후 재시작합니다.
- 해당 증상은 기기 문제가 아닌 환경적 요소에 의해 발생합니다.
- 불안정한 환경적 요소들로 인해 기기 전원이 종료되기 이전까지 잘못된 데이터 값을 갖고 있습니다.
- 모바일 기기 특성 상 재시작을 통해 자동으로 기본값으로 셋팅됨으로 해당 증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.
■ 재부팅 방법
- 전원버튼을 2초~3초 누른 후 재시작 버튼을 눌러 재부팅합니다.
- 해당 증상이 자주 발생할 경우 강의 다운로드와 다른 와이파이 환경에서 테스트하여 환경적 원인을 파악해야 합니다.
- 원격지원을 통해 해당 증상의 원인을 파악하여 원활한 학습이 되도록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.
- 원격지원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(1522-5533)로 문의해주시면 예약을 통해 접수해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* 고객센터 운영 시간
- 평일 : 오전 10시 ~ 오후 10시 / 점심 12시 ~ 1시 제외
- 토요일 : 오전 10시 ~ 오후 08시 / 점심 12시 ~ 1시, 저녁 5시~6시 제외
- 일요일/공휴일 : 운영 없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