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험의 발견과 공감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넌 바보다 ① |
8~11 | 28 분 |
2 |
(1) 넌 바보다 ② |
12~17 | 25 분 |
3 |
(1) 넌 바보다 ③ |
18~21 | 27 분 |
4 |
(2) 나의 모국어는 침묵 ① |
22~23 | 29 분 |
5 |
(2) 나의 모국어는 침묵 ② |
23~26 | 26 분 |
6 |
(2) 나의 모국어는 침묵 ③ |
26~33 | 29 분 |
7 |
(3) 공감하며 대화하기 ① |
34~36 | 24 분 |
8 |
(3) 공감하며 대화하기 ② |
37~41 | 23 분 |
9 |
(3) 공감하며 대화하기 ③ |
41~45 | 21 분 |
10 |
(3) 공감하며 대화하기 ④ |
46~52 | 26 분 |
11 |
1단원 대단원 문제 오답박살 |
53~59 | 35 분 |
읽고 쓰는 즐거움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2 |
(1) 과학자의 서재 ① |
62~64 | 26 분 |
13 |
(1) 과학자의 서재 ② |
64~66 | 21 분 |
14 |
(1) 과학자의 서재 ③ |
66~69 | 25 분 |
15 |
(1) 과학자의 서재 ④ |
70~75 | 29 분 |
16 |
(1) 과학자의 서재 ⑤ |
76~80 | 24 분 |
17 |
(2) 민재의 독서 일기 ① |
81~82 | 20 분 |
18 |
(2) 민재의 독서 일기 ② |
83~85 | 22 분 |
19 |
(2) 민재의 독서 일기 ③ |
86~91 | 22 분 |
20 |
(2) 민재의 독서 일기 ④ |
92~95 | 18 분 |
21 |
2단원 대단원 문제 오답박살 |
96~101 | 23 분 |
소통하는 우리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2 |
(1) 핵심이 드러나는 발표 ① |
104~106 | 28 분 |
23 |
(1) 핵심이 드러나는 발표 ② |
106~108 | 18 분 |
24 |
(1) 핵심이 드러나는 발표 ③ |
108~111 | 24 분 |
25 |
(1) 핵심이 드러나는 발표 ④ |
112~115 | 26 분 |
26 |
(1) 핵심이 드러나는 발표 ⑤ |
117~121 | 28 분 |
27 |
(2) 한글의 창제 원리와 특성 ① |
122~125 | 25 분 |
28 |
(2) 한글의 창제 원리와 특성 ② |
123~124 | 23 분 |
29 |
(2) 한글의 창제 원리와 특성 ③ |
126~129 | 28 분 |
30 |
(2) 한글의 창제 원리와 특성 ④ |
130~133 | 28 분 |
31 |
3단원 대단원 문제 오답박살 |
134~139 | 31 분 |
세상을 보는 눈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2 |
(1) 귀뚜라미 ① |
142~143 | 25 분 |
33 |
(1) 귀뚜라미 ② |
144~148 | 20 분 |
34 |
(1) 귀뚜라미 ③ |
149~152 | 27 분 |
35 |
(2) 동백꽃 ① |
153~154 | 28 분 |
36 |
(2) 동백꽃 ② |
155~158 | 32 분 |
37 |
(2) 동백꽃 ③ |
159~162 | 30 분 |
38 |
(2) 동백꽃 ④ |
163~166 | 22 분 |
39 |
(2) 동백꽃 ⑤ |
161~163 | 21 분 |
40 |
(2) 동백꽃 ⑥ |
167~172 | 22 분 |
41 |
(2) 동백꽃 ⑦ |
173~178 | 21 분 |
42 |
4단원 대단원 문제 오답박살 |
179~186 | 30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