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로 탐색을 위한 국어 활동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자료를 참고하며 읽기 ① |
18 | 9 분 |
2 |
(1) 자료를 참고하며 읽기 ② |
19 | 8 분 |
3 |
(1) 자료를 참고하며 읽기 ③ |
20 | 8 분 |
4 |
(2) 면담하기 ① |
31 | 8 분 |
5 |
(2) 면담하기 ② |
32 | 7 분 |
6 |
(2) 면담하기 ③ |
33 | 8 분 |
7 |
(3) 통일성을 갖춘 글 쓰기 ① |
43 | 6 분 |
8 |
(3) 통일성을 갖춘 글 쓰기 ② |
44 | 9 분 |
9 |
(3) 통일성을 갖춘 글 쓰기 ③ |
45 | 6 분 |
10 |
대단원 오답박살 ① |
49 | 8 분 |
11 |
대단원 오답박살 ② |
50 | 7 분 |
12 |
대단원 오답박살 ③ |
51 | 6 분 |
문학과 성찰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
(1) 동해 바다 ① |
59 | 9 분 |
14 |
(1) 동해 바다 ② |
60 | 9 분 |
15 |
(2) 하늘은 맑건만 ① |
80 | 8 분 |
16 |
(2) 하늘은 맑건만 ② |
81 | 8 분 |
17 |
(2) 하늘은 맑건만 ③ |
82 | 8 분 |
18 |
대단원 오답박살 ① |
87 | 8 분 |
19 |
대단원 오답박살 ② |
88 | 8 분 |
20 |
대단원 오답박살 ③ |
89 | 9 분 |
바람직한 언어생활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1 |
(1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① |
104 | 7 분 |
22 |
(1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② |
104~105 | 7 분 |
23 |
(1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③ |
105 | 8 분 |
24 |
(1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④ |
106 | 9 분 |
25 |
(2) 배려하며 말하기 ① |
115 | 8 분 |
26 |
(2) 배려하며 말하기 ② |
116 | 8 분 |
27 |
대단원 오답박살 ① |
120 | 8 분 |
28 |
대단원 오답박살 ② |
121 | 6 분 |
29 |
대단원 오답박살 ③ |
122 | 7 분 |
연극과 매체 표현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0 |
(1) 함께 하는 연극 ① |
139 | 10 분 |
31 |
(1) 함께 하는 연극 ② |
140 | 8 분 |
32 |
(1) 함께 하는 연극 ③ |
141 | 6 분 |
33 |
(2) 매체의 특성을 고려하여 표현하기 ① |
151 | 9 분 |
34 |
(2) 매체의 특성을 고려하여 표현하기 ② |
152 | 7 분 |
35 |
대단원 오답박살 ① |
153 | 9 분 |
36 |
대단원 오답박살 ② |
154 | 9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