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상처가 더 꽃이다① |
8~9 | 30 분 |
2 |
(1) 상처가 더 꽃이다② |
12~15 | 24 분 |
3 |
(1) 상처가 더 꽃이다③ |
10~12, 15~19 | 25 분 |
4 |
(2) 노새 두 마리① |
20~22 | 29 분 |
5 |
(2) 노새 두 마리② |
23~25 | 20 분 |
6 |
(2) 노새 두 마리③ |
25~28 | 25 분 |
7 |
(2) 노새 두 마리④ |
29~32 | 25 분 |
8 |
(2) 노새 두 마리⑤ |
32~35 | 28 분 |
9 |
(2) 노새 두 마리⑥ |
36~38 | 21 분 |
10 |
(2) 노새 두 마리⑦ |
38~43 | 25 분 |
11 |
(2) 노새 두 마리⑧ |
44~47 | 25 분 |
12 |
(2) 노새 두 마리⑨ |
48~52 | 27 분 |
13 |
1단원 대단원 문제 오답박살 |
53~59 | 2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4 |
로봇에게 운전을 맡길 수 있을까 (1) 마음이와 민재의 독서 대화① |
62~64 | 20 분 |
15 |
로봇에게 운전을 맡길 수 있을까 (1) 마음이와 민재의 독서 대화② |
64~67 | 28 분 |
16 |
로봇에게 운전을 맡길 수 있을까 (1) 마음이와 민재의 독서 대화③ |
67~72 | 29 분 |
17 |
로봇에게 운전을 맡길 수 있을까 (2) 독서 토론하기① |
72~75 | 31 분 |
18 |
로봇에게 운전을 맡길 수 있을까 (2) 독서 토론하기② |
76~78 | 25 분 |
19 |
로봇에게 운전을 맡길 수 있을까 (2) 독서 토론하기③ |
78~81 | 23 분 |
20 |
로봇에게 운전을 맡길 수 있을까 (2) 독서 토론하기④ |
82~90 | 26 분 |
21 |
로봇에게 운전을 맡길 수 있을까 (2) 독서 토론하기⑤ |
91~96 | 29 분 |
22 |
2단원 대단원 문제 오답박살 |
97~103 | 2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3 |
(1) 국어의 음운① |
106, 교안 | 29 분 |
24 |
(1) 국어의 음운② |
107~109 | 22 분 |
25 |
(1) 국어의 음운③ |
109~111 | 17 분 |
26 |
(1) 국어의 음운④ |
111~113 | 19 분 |
27 |
(1) 국어의 음운⑤ |
114~117 | 17 분 |
28 |
(1) 국어의 음운⑥ |
118~121 | 23 분 |
29 |
(2) 통일을 향한 국어의 길① |
122~124 | 24 분 |
30 |
(2) 통일을 향한 국어의 길② |
125~129 | 30 분 |
31 |
(2) 통일을 향한 국어의 길③ |
130~133 | 12 분 |
32 |
(2) 통일을 향한 국어의 길④ |
134~142 | 18 분 |
33 |
3단원 대단원 문제 오답박살 |
143~149 | 33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4 |
(1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① |
152~153 | 25 분 |
35 |
(1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② |
153~156 | 15 분 |
36 |
(1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③ |
157~161 | 34 분 |
37 |
(1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④ |
162~165 | 22 분 |
38 |
(2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① |
166~168 | 20 분 |
39 |
(2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② |
168~170 | 19 분 |
40 |
(2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③ |
170~174 | 20 분 |
41 |
(2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④ |
175~181 | 24 분 |
42 |
4단원 대단원 문제 오답박살 |
182~188 | 29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