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(1) 자료를 참고하며 읽기 ① |
8~9 | 22 분 |
2 | (1) 자료를 참고하며 읽기 ② |
9~11 | 22 분 |
3 | (1) 자료를 참고하며 읽기 ③ |
11~15 | 17 분 |
4 | (1) 자료를 참고하며 읽기 ④ |
16~21 | 23 분 |
5 | (2) 면담하기 ① |
22~23 | 21 분 |
6 | (2) 면담하기 ② |
23~27 | 28 분 |
7 | (2) 면담하기 ③ |
28~33 | 32 분 |
8 | (3) 통일성을 갖춘 글 쓰기 ① |
34~35 | 26 분 |
9 | (3) 통일성을 갖춘 글 쓰기 ② |
36~37 | 21 분 |
10 | (3) 통일성을 갖춘 글 쓰기 ③ |
38~43 | 26 분 |
11 | 1단원 생활 속에서 실천하기 + 더 읽어 보기 |
44~48 | 3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2 | (1) 동해 바다 ① |
60~62 | 19 분 |
13 | (1) 동해 바다 ② |
63~65 | 22 분 |
14 | (2) 하늘은 맑건만 ① |
66~68 | 26 분 |
15 | (2) 하늘은 맑건만 ② |
68~71 | 24 분 |
16 | (2) 하늘은 맑건만 ③ |
71~73 | 21 분 |
17 | (2) 하늘은 맑건만 ④ |
74~76 | 23 분 |
18 | (2) 하늘은 맑건만 ⑤ |
76~79 | 24 분 |
19 | (2) 하늘은 맑건만 ⑥ |
80~84 | 25 분 |
20 | 2단원 생활 속에서 실천하기 + 더 읽어 보기 |
85~89 | 3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1 | (1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① |
102~104 | 21 분 |
22 | (1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② |
105~107 | 25 분 |
23 | (1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③ |
107~111 | 21 분 |
24 | (1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④ |
111~114 | 26 분 |
25 | (2) 배려하며 말하기 ① |
115~118 | 23 분 |
26 | (2) 배려하며 말하기 ② |
119~122 | 18 분 |
27 | 3단원 생활 속에서 실천하기 + 더 읽어 보기 |
125~128 | 23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8 | (1) 함께 하는 연극 ① |
140~142 | 27 분 |
29 | (1) 함께 하는 연극 ② |
142~145 | 17 분 |
30 | (1) 함께 하는 연극 ③ |
145~148 | 24 분 |
31 | (1) 함께 하는 연극 ④ |
149~155 | 23 분 |
32 | (2) 매체의 특성을 고려하여 표현하기 ① |
156~159 | 23 분 |
33 | (2) 매체의 특성을 고려하여 표현하기 ② |
160~164 | 21 분 |
34 | (2) 매체의 특성을 고려하여 표현하기 ③ |
165~169 | 24 분 |
35 | 4단원 생활 속에서 실천하기 + 더 읽어 보기 |
170~175 | 27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