엄은나
국어 엄은나

[내신 기본 돌발 7] 중2-1 국어 : 천재노(평가문제집) ①

  • 수강대상 : 중2
  • 가격 : 41,000원
  • 4.6
문학의 눈
강의 목록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1

(1) 시의 목소리

8 10 분
2

(1) 시의 목소리 - 엄마 걱정 ①

9~10 9 분
3

(1) 시의 목소리 - 엄마 걱정 ②

9~10 7 분
4

(1) 시의 목소리 - 엄마 걱정 ③

11~12 9 분
5

(1) 시의 목소리 - 고향 ①

13~15 8 분
6

(1) 시의 목소리 - 고향 ②

13~15 8 분
7

(1) 시의 목소리 - 고향 ③

16 9 분
8

(1) 시의 목소리 - 소단원 오답박살 ①

18 8 분
9

(1) 시의 목소리 - 소단원 오답박살 ②

19 9 분
10

(1) 시의 목소리 - 소단원 오답박살 ③

20~21 7 분
11

(1) 시의 목소리 - 소단원 오답박살 ④

21 7 분
12

(2) 이야기 속 시선

22 10 분
13

(2) 이야기 속 시선 - 동백꽃 ①

23 8 분
14

(2) 이야기 속 시선 - 동백꽃 ②

24~25 10 분
15

(2) 이야기 속 시선 - 동백꽃 ③

25~26 9 분
16

(2) 이야기 속 시선 - 동백꽃 ④

26~27 9 분
17

(2) 이야기 속 시선 - 동백꽃 ⑤

27~28 8 분
18

(2) 이야기 속 시선 - 동백꽃 ⑥

28~30 10 분
19

(2) 이야기 속 시선 - 동백꽃 ⑦

30~31 10 분
20

(2) 이야기 속 시선 - 동백꽃 ⑧

31~33 8 분
21

(2) 이야기 속 시선 - 동백꽃 ⑨

34~35 9 분
22

(2) 이야기 속 시선 - 동백꽃 ⑩

35~37 9 분
23

(2) 이야기 속 시선 - 동백꽃 ⑪

37~41 8 분
24

(2) 이야기 속 시선 - 소단원 오답박살 ①

42 9 분
25

(2) 이야기 속 시선 - 소단원 오답박살 ②

43 6 분
26

(2) 이야기 속 시선 - 소단원 오답박살 ③

44 8 분
27

(2) 이야기 속 시선 - 소단원 오답박살 ④

45 7 분
28

선택학습 - 활동1) 말하는 이에 주목하여 시조 감상하기 ①

46~47 7 분
29

선택학습 - 활동1) 말하는 이에 주목하여 시조 감상하기 ②

46~47 10 분
30

선택학습 - 활동2) 수필에 나타난 글쓴이의 관점 파악하기 ①

47~48 8 분
31

선택학습 - 활동2) 수필에 나타난 글쓴이의 관점 파악하기 ②

48~49 8 분
32

선택학습 - 활동2) 수필에 나타난 글쓴이의 관점 파악하기 ③

50~51 8 분
33
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

52 8 분
34
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

53 7 분
35
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

54~55 9 분
36
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

54~55 6 분
37
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

56 6 분
38
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⑥

56~57 9 분
39

1단원 서술형 오답박살 ⑦

58 8 분
40

1단원 서술형 오답박살 ⑧

59 7 분
세상과 주고받는 글
강의 목록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41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

62 11 분
42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우리는 왜 간지럼을 느낄까 ①

63 7 분
43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우리는 왜 간지럼을 느낄까 ②

63~64 10 분
44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우리는 왜 간지럼을 느낄까 ③

65 8 분
45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우리는 왜 간지럼을 느낄까 ④

66 8 분
46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우리는 왜 간지럼을 느낄까 ⑤

67~68 7 분
47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우리는 왜 간지럼을 느낄까 ⑥

69~70 10 분
48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우리는 왜 간지럼을 느낄까 ⑦

71~73 7 분
49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소단원 종합 문제 ①

74~75 10 분
50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소단원 종합 문제 ②

74~76 8 분
51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소단원 종합 문제 ③

76~77 8 분
52

(2) 설명하는 글 쓰기

78 11 분
53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건강한 머릿결을 갖고 싶어요 ①

79~80 8 분
54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건강한 머릿결을 갖고 싶어요 ②

80~81 9 분
55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건강한 머릿결을 갖고 싶어요 ③

81~83 10 분
56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건강한 머릿결을 갖고 싶어요 ④

83~84 9 분
57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건강한 머릿결을 갖고 싶어요 ⑤

85 9 분
58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건강한 머릿결을 갖고 싶어요 ⑥

85~87 9 분
59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건강한 머릿결을 갖고 싶어요 ⑦

87~88 9 분
60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건강한 머릿결을 갖고 싶어요 ⑧

88~91 7 분
61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

92~93 9 분
62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

93~94 8 분
63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

94~95 6 분
64

선택학습 - 활동1) 설명 방법을 중심으로 글의 구조 파악하기

96~97 10 분
65

선택학습 - 활동2) 인물의 특징을 설명하는 글 쓰기

97~98 10 분
66
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

99 6 분
67
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

100~101 8 분
68
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

101 6 분
69
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

102~103 8 분
70
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

102~103 8 분
71

2단원 서술형 오답박살 ⑥

104 7 분
72

2단원 서술형 오답박살 ⑦

105 7 분
위로 이동 공유하기
공유하기
URL을 누르시면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.

m.mid.milkt.co.kr/URL

팝업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