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3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① |
108~109 | 10 분 |
74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② |
110~111 | 7 분 |
75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③ |
111~113 | 9 분 |
76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④ |
109 | 7 분 |
77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⑤ |
113~114 | 9 분 |
78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⑥ |
115~116 | 7 분 |
79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⑦ |
116~119 | 10 분 |
80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121~122 | 7 분 |
81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122 | 6 분 |
82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123 | 7 분 |
83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① |
124, 126~127 | 10 분 |
84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② |
124, 126~127 | 11 분 |
85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③ |
124, 127~128 | 11 분 |
86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④ |
125, 128~129 | 11 분 |
87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⑤ |
125, 129 | 11 분 |
88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⑥ |
125, 129~130 | 9 분 |
89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⑦ |
125, 130~131 | 10 분 |
90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⑧ |
125, 130~131 | 8 분 |
91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⑨ |
131~132 | 11 분 |
92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⑩ |
132 | 7 분 |
93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⑪ |
132~135 | 11 분 |
94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137 | 8 분 |
95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137~138 | 10 분 |
96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138 | 7 분 |
97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④ |
139 | 8 분 |
98 |
선택학습 - 활동1) 담화의 특성을 고려하여 의사소통하기 |
140~141 | 8 분 |
99 |
선택학습 - 활동2) 우리말을 올바르게 발음하고 표기하기 ① |
141~142 | 10 분 |
100 |
선택학습 - 활동2) 우리말을 올바르게 발음하고 표기하기 ② |
143~144 | 8 분 |
101 |
선택학습 - 활동2) 우리말을 올바르게 발음하고 표기하기 ③ |
144 | 12 분 |
102 |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 |
145 | 7 분 |
103 |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 |
146~147 | 8 분 |
104 |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 |
147 | 6 분 |
105 |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 |
147~148 | 7 분 |
106 |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 |
148 | 7 분 |
107 |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⑥ |
149 | 7 분 |
108 |
3단원 서술형 오답박살 ⑦ |
150 | 7 분 |
109 |
3단원 서술형 오답박살 ⑧ |
151 | 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10 |
(1) 매체의 표현 방법 |
154 | 9 분 |
111 |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착한 소비, 내 지갑 속의 투표 용지 ① |
155~156 | 8 분 |
112 |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착한 소비, 내 지갑 속의 투표 용지 ② |
156~157 | 9 분 |
113 |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착한 소비, 내 지갑 속의 투표 용지 ③ |
157~158 | 8 분 |
114 |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착한 소비, 내 지갑 속의 투표 용지 ④ |
158~159 | 7 분 |
115 |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착한 소비, 내 지갑 속의 투표 용지 ⑤ |
160~161 | 8 분 |
116 |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착한 소비, 내 지갑 속의 투표 용지 ⑥ |
161~163 | 9 분 |
117 |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164 | 6 분 |
118 |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165 | 8 분 |
119 |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166 | 6 분 |
120 |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소단원 오답박살 ④ |
167 | 8 분 |
121 |
(2) 발표와 매체 |
168 | 9 분 |
122 |
(2) 발표와 매체 - 깨끗한 학교를 만들어 봐요 ① |
169~170 | 7 분 |
123 |
(2) 발표와 매체 - 깨끗한 학교를 만들어 봐요 ② |
170~172 | 11 분 |
124 |
(2) 발표와 매체 - 깨끗한 학교를 만들어 봐요 ③ |
172~173 | 8 분 |
125 |
(2) 발표와 매체 - 깨끗한 학교를 만들어 봐요 ④ |
173~174 | 7 분 |
126 |
(2) 발표와 매체 - 깨끗한 학교를 만들어 봐요 ⑤ |
175~177 | 9 분 |
127 |
(2) 발표와 매체 - 깨끗한 학교를 만들어 봐요 ⑥ |
177~181 | 9 분 |
128 |
(2) 발표와 매체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182 | 7 분 |
129 |
(2) 발표와 매체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183~184 | 8 분 |
130 |
(2) 발표와 매체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184~185 | 8 분 |
131 |
선택학습 - 활동1) 매체에 드러난 표현 방법과 의도를 평가하며 읽기 ① |
186~187 | 9 분 |
132 |
선택학습 - 활동1) 매체에 드러난 표현 방법과 의도를 평가하며 읽기 ② |
187~188 | 6 분 |
133 |
선택학습 - 활동2) 발표를 듣고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기 ① |
189~190 | 7 분 |
134 |
선택학습 - 활동2) 발표를 듣고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기 ② |
190~191 | 9 분 |
135 |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 |
192~193 | 8 분 |
136 |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 |
192~193 | 7 분 |
137 |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 |
194~195 | 9 분 |
138 |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 |
196 | 7 분 |
139 |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 |
197 | 7 분 |
140 |
4단원 서술형 오답박살 ⑥ |
198 | 7 분 |
141 |
4단원 서술형 오답박살 ⑦ |
199 | 8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