엄은나
국어 엄은나

[내신 기본 돌발 7] 중2-1 국어 : 천재노(평가문제집) ②

  • 수강대상 : 중2
  • 가격 : 39,000원
  • 4.9
즐거운 언어 생활
강의 목록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73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①

108~109 10 분
74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②

110~111 7 분
75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③

111~113 9 분
76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④

109 7 분
77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⑤

113~114 9 분
78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⑥

115~116 7 분
79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⑦

116~119 10 분
80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①

121~122 7 분
81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②

122 6 분
82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③

123 7 분
83
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①

124, 126~127 10 분
84
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②

124, 126~127 11 분
85
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③

124, 127~128 11 분
86
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④

125, 128~129 11 분
87
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⑤

125, 129 11 분
88
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⑥

125, 129~130 9 분
89
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⑦

125, 130~131 10 분
90
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⑧

125, 130~131 8 분
91
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⑨

131~132 11 분
92
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⑩

132 7 분
93
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⑪

132~135 11 분
94
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

137 8 분
95
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

137~138 10 분
96
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

138 7 분
97
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④

139 8 분
98

선택학습 - 활동1) 담화의 특성을 고려하여 의사소통하기

140~141 8 분
99

선택학습 - 활동2) 우리말을 올바르게 발음하고 표기하기 ①

141~142 10 분
100

선택학습 - 활동2) 우리말을 올바르게 발음하고 표기하기 ②

143~144 8 분
101

선택학습 - 활동2) 우리말을 올바르게 발음하고 표기하기 ③

144 12 분
102
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

145 7 분
103
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

146~147 8 분
104
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

147 6 분
105
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

147~148 7 분
106
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

148 7 분
107
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⑥

149 7 분
108

3단원 서술형 오답박살 ⑦

150 7 분
109

3단원 서술형 오답박살 ⑧

151 9 분
우리가 만나는 매체
강의 목록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110

(1) 매체의 표현 방법

154 9 분
111
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착한 소비, 내 지갑 속의 투표 용지 ①

155~156 8 분
112
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착한 소비, 내 지갑 속의 투표 용지 ②

156~157 9 분
113
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착한 소비, 내 지갑 속의 투표 용지 ③

157~158 8 분
114
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착한 소비, 내 지갑 속의 투표 용지 ④

158~159 7 분
115
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착한 소비, 내 지갑 속의 투표 용지 ⑤

160~161 8 분
116
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착한 소비, 내 지갑 속의 투표 용지 ⑥

161~163 9 분
117
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소단원 오답박살 ①

164 6 분
118
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소단원 오답박살 ②

165 8 분
119
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소단원 오답박살 ③

166 6 분
120

(1) 매체의 표현 방법 - 소단원 오답박살 ④

167 8 분
121

(2) 발표와 매체

168 9 분
122

(2) 발표와 매체 - 깨끗한 학교를 만들어 봐요 ①

169~170 7 분
123

(2) 발표와 매체 - 깨끗한 학교를 만들어 봐요 ②

170~172 11 분
124

(2) 발표와 매체 - 깨끗한 학교를 만들어 봐요 ③

172~173 8 분
125

(2) 발표와 매체 - 깨끗한 학교를 만들어 봐요 ④

173~174 7 분
126

(2) 발표와 매체 - 깨끗한 학교를 만들어 봐요 ⑤

175~177 9 분
127

(2) 발표와 매체 - 깨끗한 학교를 만들어 봐요 ⑥

177~181 9 분
128

(2) 발표와 매체 - 소단원 오답박살 ①

182 7 분
129

(2) 발표와 매체 - 소단원 오답박살 ②

183~184 8 분
130

(2) 발표와 매체 - 소단원 오답박살 ③

184~185 8 분
131

선택학습 - 활동1) 매체에 드러난 표현 방법과 의도를 평가하며 읽기 ①

186~187 9 분
132

선택학습 - 활동1) 매체에 드러난 표현 방법과 의도를 평가하며 읽기 ②

187~188 6 분
133

선택학습 - 활동2) 발표를 듣고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기 ①

189~190 7 분
134

선택학습 - 활동2) 발표를 듣고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기 ②

190~191 9 분
135
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

192~193 8 분
136
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

192~193 7 분
137
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

194~195 9 분
138
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

196 7 분
139
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

197 7 분
140

4단원 서술형 오답박살 ⑥

198 7 분
141

4단원 서술형 오답박살 ⑦

199 8 분
위로 이동 공유하기
공유하기
URL을 누르시면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.

m.mid.milkt.co.kr/URL

팝업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