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① |
8~9 | 27 분 |
2 | 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② |
9~12 | 19 분 |
3 | 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③ |
13~14 | 19 분 |
4 | 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④ |
14~19 | 18 분 |
5 | (2) 핵심 정보를 담은 발표① |
22 | 23 분 |
6 | (2) 핵심 정보를 담은 발표② |
23~24 | 22 분 |
7 | (2) 핵심 정보를 담은 발표③ |
24~32 | 24 분 |
8 | 1단원 소단원·대단원 오답박살 |
20~21, 33, 35~36 | 2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9 | 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① |
40~42 | 19 분 |
10 | 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② |
42~45 | 19 분 |
11 | 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③ |
46~51 | 22 분 |
12 | (2) 의미를 나누는 듣기·말하기① |
54~56 | 23 분 |
13 | (2) 의미를 나누는 듣기·말하기② |
56~58 | 20 분 |
14 | (2) 의미를 나누는 듣기·말하기③ |
59~62 | 19 분 |
15 | 2단원 소단원 오답박살 |
52~53, 63~64 | 18 분 |
16 | 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|
66~68 | 17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7 | (1) 창의적인 발상① |
72 | 34 분 |
18 | (1) 창의적인 발상② |
73~75 | 22 분 |
19 | (1) 창의적인 발상③ |
76~78 | 22 분 |
20 | (1) 창의적인 발상④ |
79~82 | 16 분 |
21 | (1) 창의적인 발상⑤ |
83~85 | 17 분 |
22 | (2) 비판적인 표현① |
86~87 | 28 분 |
23 | (2) 비판적인 표현② |
88~90 | 23 분 |
24 | (2) 비판적인 표현③ |
90~93 | 24 분 |
25 | (2) 비판적인 표현④ |
93~97 | 19 분 |
26 | (2) 비판적인 표현⑤ |
98~101 | 21 분 |
27 | (2) 비판적인 표현⑥ |
102~104 | 15 분 |
28 | (3) 개성을 살리는 글다듬기① |
105~107 | 23 분 |
29 | (3) 개성을 살리는 글다듬기② |
107~109 | 23 분 |
30 | (3) 개성을 살리는 글다듬기③ |
110~115 | 18 분 |
31 | 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|
117~120 | 25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2 | (1) 다양한 설명 방법① |
124~125 | 26 분 |
33 | (1) 다양한 설명 방법② |
125~127 | 20 분 |
34 | (1) 다양한 설명 방법③ |
127~130 | 21 분 |
35 | (1) 다양한 설명 방법④ |
131~135 | 21 분 |
36 | (2) 설명하는 글 쓰기① |
136 | 17 분 |
37 | (2) 설명하는 글 쓰기② |
137~141 | 23 분 |
38 | (2) 설명하는 글 쓰기③ |
142~146 | 19 분 |
39 | 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|
148~150 | 20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