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시로 표현하기 ① |
8 | 9 분 |
2 |
(1) 시로 표현하기 ② |
8~9 | 8 분 |
3 |
(1) 시로 표현하기 - 먼 후일 ① |
9~10 | 9 분 |
4 |
(1) 시로 표현하기 - 먼 후일 ② |
11~12 | 8 분 |
5 |
(1) 시로 표현하기 - 낙화 ① |
13~14 | 11 분 |
6 |
(1) 시로 표현하기 - 낙화 ② |
15~18 | 5 분 |
7 |
(1) 시로 표현하기 - 낙화 ③ |
15~18 | 8 분 |
8 |
(1) 시로 표현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19 | 6 분 |
9 |
(1) 시로 표현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19~20 | 6 분 |
10 |
(1) 시로 표현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20~21 | 8 분 |
11 |
(1) 시로 표현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④ |
21 | 6 분 |
12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|
22 | 10 분 |
13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- 양반전 ① |
23~24 | 9 분 |
14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- 양반전 ② |
24~25 | 9 분 |
15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- 양반전 ③ |
25 | 9 분 |
16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- 양반전 ④ |
25~26 | 8 분 |
17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- 양반전 ⑤ |
26~27 | 9 분 |
18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- 양반전 ⑥ |
27~29 | 8 분 |
19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- 양반전 ⑦ |
30~31 | 8 분 |
20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- 양반전 ⑧ |
32~33 | 9 분 |
21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34~35 | 9 분 |
22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35~36 | 7 분 |
23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36~37 | 8 분 |
24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④ |
36~37 | 7 분 |
25 |
선택학습 - 활동1) 역설을 활용하여 개성 있게 표현하기 ① |
38~39 | 7 분 |
26 |
선택학습 - 활동1) 역설을 활용하여 개성 있게 표현하기 ② |
38~39 | 8 분 |
27 |
선택학습 - 활동2) 반어를 활용하여 개성 있게 표현하기 ① |
40~41 | 11 분 |
28 |
선택학습 - 활동2) 반어를 활용하여 개성 있게 표현하기 ② |
41~42 | 6 분 |
29 |
선택학습 - 활동2) 반어를 활용하여 개성 있게 표현하기 ③ |
43~43 | 8 분 |
30 |
선택학습 - 활동2) 반어를 활용하여 개성 있게 표현하기 ④ |
44 | 8 분 |
31 |
선택학습 - 활동2) 반어를 활용하여 개성 있게 표현하기 ⑤ |
45~46 | 9 분 |
32 |
선택학습 - 활동2) 반어를 활용하여 개성 있게 표현하기 ⑥ |
46~47 | 10 분 |
33 |
선택학습 - 활동2) 반어를 활용하여 개성 있게 표현하기 ⑦ |
47~49 | 9 분 |
34 |
선택학습 - 활동2) 반어를 활용하여 개성 있게 표현하기 ⑧ |
49~51 | 11 분 |
35 |
선택학습 - 활동2) 반어를 활용하여 개성 있게 표현하기 ⑨ |
51~53 | 9 분 |
36 |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 |
54~55 | 9 분 |
37 |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 |
54~55 | 7 분 |
38 |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 |
56~57 | 8 분 |
39 |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 |
56~57 | 9 분 |
40 |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 |
58~59 | 6 분 |
41 |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⑥ |
58~59 | 7 분 |
42 |
1단원 서술형 오답박살 |
60~61 | 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3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|
64 | 10 분 |
44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- 맛있는 책, 일생의 보약 ① |
65 | 6 분 |
45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- 맛있는 책, 일생의 보약 ② |
65~66 | 11 분 |
46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- 맛있는 책, 일생의 보약 ③ |
67~68 | 7 분 |
47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- 맛있는 책, 일생의 보약 ④ |
69~70 | 7 분 |
48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- 맛있는 책, 일생의 보약 ⑤ |
70~71 | 9 분 |
49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- 맛있는 책, 일생의 보약 ⑥ |
71~75 | 9 분 |
50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76~77 | 8 분 |
51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76~77 | 7 분 |
52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|
78 | 9 분 |
53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- 지금은 쉼표가 필요할 때 ① |
79~80 | 10 분 |
54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- 지금은 쉼표가 필요할 때 ② |
81~82 | 8 분 |
55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- 지금은 쉼표가 필요할 때 ③ |
82~83 | 8 분 |
56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- 지금은 쉼표가 필요할 때 ④ |
82~83 | 6 분 |
57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- 지금은 쉼표가 필요할 때 ⑤ |
84~85 | 7 분 |
58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- 지금은 쉼표가 필요할 때 ⑥ |
84~85 | 7 분 |
59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- 지금은 쉼표가 필요할 때 ⑦ |
85~89 | 7 분 |
60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90 | 8 분 |
61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91 | 5 분 |
62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92 | 6 분 |
63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④ |
93 | 6 분 |
64 |
선택학습 - 활동1) 나에게 맞는 책 읽기 방법 찾기 |
94~95 | 9 분 |
65 |
선택학습 - 활동2) 광고를 모방하여 자신의 생각과 느낌 표현하기 |
95~96 | 8 분 |
66 |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 |
97 | 7 분 |
67 |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 |
98 | 8 분 |
68 |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 |
99 | 7 분 |
69 |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 |
100 | 8 분 |
70 |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 |
101 | 7 분 |
71 |
2단원 서술형 오답박살 |
102~103 | 8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