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2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- 한글의 창제 배경과 창제 원리 이해하기 ① |
106, 108~109 | 10 분 |
73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- 한글의 창제 배경과 창제 원리 이해하기 ② |
106, 109 | 7 분 |
74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- 한글의 창제 배경과 창제 원리 이해하기 ③ |
107, 110 | 7 분 |
75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- 한글의 창제 배경과 창제 원리 이해하기 ④ |
110 | 7 분 |
76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- 한글의 창제 배경과 창제 원리 이해하기 ⑤ |
107, 110 | 10 분 |
77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- 한글의 창제 배경과 창제 원리 이해하기 ⑥ |
110~111 | 7 분 |
78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- 한글의 우수성 탐구하기 ① |
107, 111~112 | 7 분 |
79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- 한글의 우수성 탐구하기 ② |
107, 112 | 9 분 |
80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- 한글의 우수성 탐구하기 ③ |
107, 113 | 10 분 |
81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- 한글의 우수성 탐구하기 ④ |
113~116 | 9 분 |
82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118 | 7 분 |
83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118~119 | 6 분 |
84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119 | 5 분 |
85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④ |
120 | 6 분 |
86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⑤ |
121 | 8 분 |
87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- 의미를 공유하며 듣고 말하기 ① |
122 | 11 분 |
88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- 의미를 공유하며 듣고 말하기 ② |
123~124 | 7 분 |
89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- 공감하며 대화하기 ① |
124~126 | 9 분 |
90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- 공감하며 대화하기 ② |
122, 126~127 | 8 분 |
91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- 공감하며 대화하기 ③ |
127 | 8 분 |
92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- 공감하며 대화하기 ④ |
128~129 | 11 분 |
93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- 공감하며 대화하기 ⑤ |
129~132 | 8 분 |
94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133 | 8 분 |
95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134~135 | 7 분 |
96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135 | 9 분 |
97 |
선택학습 - 활동1) 한글의 우수성 이해하기 ① |
136~137 | 8 분 |
98 |
선택학습 - 활동1) 한글의 우수성 이해하기 ② |
136~137 | 7 분 |
99 |
선택학습 - 활동2) 상대에게 공감하며 대화하기 ① |
138~139 | 7 분 |
100 |
선택학습 - 활동2) 상대에게 공감하며 대화하기 ② |
138~139 | 8 분 |
101 |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 |
140 | 8 분 |
102 |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 |
140~141 | 8 분 |
103 |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 |
142 | 7 분 |
104 |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 |
142~143 | 6 분 |
105 |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 |
144~145 | 6 분 |
106 |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⑥ |
145 | 7 분 |
107 |
3단원 서술형 오답박살 |
146~147 | 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08 |
(1) 작품의 재발견 |
150 | 12 분 |
109 |
(1) 작품의 재발견 - 완득이 ① |
150~151 | 9 분 |
110 |
(1) 작품의 재발견 - 완득이 ② |
151~153 | 11 분 |
111 |
(1) 작품의 재발견 - 완득이 ③ |
153~156 | 7 분 |
112 |
(1) 작품의 재발견 - 완득이 ④ |
155~156 | 8 분 |
113 |
(1) 작품의 재발견 - 완득이 ⑤ |
156~158 | 10 분 |
114 |
(1) 작품의 재발견 - 완득이 ⑥ |
158~160 | 10 분 |
115 |
(1) 작품의 재발견 - 완득이 ⑦ |
160~162 | 11 분 |
116 |
(1) 작품의 재발견 - 완득이 ⑧ |
162~164 | 12 분 |
117 |
(1) 작품의 재발견 - 완득이 ⑨ |
165 | 8 분 |
118 |
(1) 작품의 재발견 - 완득이 ⑩ |
166~169 | 8 분 |
119 |
(1) 작품의 재발견 - 완득이 ⑪ |
166~169 | 8 분 |
120 |
(1) 작품의 재발견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170~171 | 7 분 |
121 |
(1) 작품의 재발견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170~171 | 6 분 |
122 |
(1) 작품의 재발견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172~173 | 7 분 |
123 |
(1) 작품의 재발견 - 소단원 오답박살 ④ |
172~173 | 7 분 |
124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① |
174 | 10 분 |
125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② |
174~176 | 9 분 |
126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③ |
176~177 | 7 분 |
127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④ |
177~178 | 9 분 |
128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⑤ |
178~179 | 9 분 |
129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⑥ |
179~182 | 9 분 |
130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183 | 7 분 |
131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183~184 | 7 분 |
132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184~185 | 7 분 |
133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- 소단원 오답박살 ④ |
185 | 7 분 |
134 |
선택학습 - 활동1) 시를 소설로 재구성하기 ① |
186~187 | 10 분 |
135 |
선택학습 - 활동1) 시를 소설로 재구성하기 ② |
187~188 | 8 분 |
136 |
선택학습 - 활동2) 고전 소설을 낭독극으로 공연하기 ① |
189 | 11 분 |
137 |
선택학습 - 활동2) 고전 소설을 낭독극으로 공연하기 ② |
189~191 | 12 분 |
138 |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 |
192~193 | 7 분 |
139 |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 |
192~193 | 8 분 |
140 |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 |
193~194 | 8 분 |
141 |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 |
195 | 8 분 |
142 |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 |
196 | 7 분 |
143 |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⑥ |
196~197 | 7 분 |
144 |
4단원 서술형 오답박살 |
198~199 | 11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