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읽기의 생활화① |
8~9 | 15 분 |
2 |
(1) 읽기의 생활화② |
10, 18 | 14 분 |
3 |
(1) 읽기의 생활화③ |
10~12 | 14 분 |
4 |
(1) 읽기의 생활화 - 소단원 사이다 오답박살 |
13~15 | 13 분 |
5 |
(1) 읽기의 생활화 - 고난도·서술형 사이다 오답박살 |
16~19 | 16 분 |
6 |
(2) 핵심 정보를 중심으로 발표하기① |
20~21 | 18 분 |
7 |
(2) 핵심 정보를 중심으로 발표하기② |
22~24, 교안 | 13 분 |
8 |
(2) 핵심 정보를 중심으로 발표하기③ |
22~24, 교안 | 15 분 |
9 |
(2) 핵심 정보를 중심으로 발표하기④ |
22~24, 교안 | 14 분 |
10 |
(2) 핵심 정보를 중심으로 발표하기 - 소단원 사이다 오답박살 |
25~27 | 15 분 |
11 |
(2) 핵심 정보를 중심으로 발표하기 - 고난도·서술형 사이다 오답박살 |
28~31 | 14 분 |
12 |
1단원 대단원 사이다 오답박살① |
32~36 | 16 분 |
13 |
1단원 대단원 사이다 오답박살② |
36~39 | 15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4 |
(1) 창조적 재구성① |
42~44 | 16 분 |
15 |
(1) 창조적 재구성② |
45~47 | 19 분 |
16 |
(1) 창조적 재구성③ |
47~49 | 15 분 |
17 |
(1) 창조적 재구성④ |
50~51 | 11 분 |
18 |
(1) 창조적 재구성⑤ |
52~53 | 12 분 |
19 |
(1) 창조적 재구성⑥ |
54~55, 교안 | 16 분 |
20 |
(1) 창조적 재구성⑦ |
54~55, 교안 | 20 분 |
21 |
(1) 창조적 재구성 - 소단원 사이다 오답박살 |
56~59 | 15 분 |
22 |
(1) 창조적 재구성 - 고난도·서술형 사이다 오답박살 |
60~65 | 16 분 |
23 |
(2) 고쳐쓰기의 원리① |
66~68 | 15 분 |
24 |
(2) 고쳐쓰기의 원리② |
69~70 | 16 분 |
25 |
(2) 고쳐쓰기의 원리③ |
71 | 14 분 |
26 |
(2) 고쳐쓰기의 원리④ |
72~73 | 14 분 |
27 |
(2) 고쳐쓰기의 원리⑤ |
74~75, 교안 | 15 분 |
28 |
(2) 고쳐쓰기의 원리 - 소단원 사이다 오답박살 |
76~79 | 17 분 |
29 |
(2) 고쳐쓰기의 원리 - 고난도·서술형 사이다 오답박살 |
79~83 | 16 분 |
30 |
2단원 대단원 사이다 오답박살① |
84~87 | 18 분 |
31 |
2단원 대단원 사이다 오답박살② |
88~91 | 1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2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① |
102~103 | 18 분 |
33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② |
104 | 17 분 |
34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③ |
105 | 14 분 |
35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④ |
105~106 | 14 분 |
36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⑤ |
107~108 | 13 분 |
37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⑥ |
108~109 | 14 분 |
38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⑦ |
110~111, 교안 | 13 분 |
39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⑧ |
110~111, 교안 | 15 분 |
40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- 소단원 사이다 오답박살 |
112~113 | 13 분 |
41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- 고난도·서술형 사이다 오답박살 |
114~117 | 15 분 |
42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① |
119 | 18 분 |
43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② |
119~120 | 16 분 |
44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③ |
120~121 | 15 분 |
45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④ |
121~122 | 17 분 |
46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⑤ |
122~123 | 19 분 |
47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⑥ |
123~124 | 16 분 |
48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⑦ |
124~125 | 19 분 |
49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⑧ |
126~127, 교안 | 14 분 |
50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⑨ |
126~127, 교안 | 14 분 |
51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사이다 오답박살 |
128~129 | 15 분 |
52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고난도·서술형 사이다 오답박살 |
130~133 | 16 분 |
53 |
3단원 대단원 사이다 오답박살① |
134~136 | 14 분 |
54 |
3단원 대단원 사이다 오답박살② |
137~139 | 1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5 |
(1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기① |
142~144 | 16 분 |
56 |
(1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기② |
144~145 | 14 분 |
57 |
(1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기③ |
146~147 | 9 분 |
58 |
(1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기④ |
147~148 | 13 분 |
59 |
(1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기⑤ |
149~151, 교안 | 12 분 |
60 |
(1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기⑥ |
149~151, 교안 | 0 분 |
61 |
(1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기 - 소단원 사이다 오답박살 |
152~153 | 11 분 |
62 |
(1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기 - 고난도·서술형 사이다 오답박살 |
154~157 | 14 분 |
63 |
(2) 매체의 표현 방법과 의도 평가하기① |
158~159 | 0 분 |
64 |
(2) 매체의 표현 방법과 의도 평가하기② |
160~161 | 0 분 |
65 |
(2) 매체의 표현 방법과 의도 평가하기③ |
162~163 | 0 분 |
66 |
(2) 매체의 표현 방법과 의도 평가하기④ |
164~165, 교안 | 0 분 |
67 |
(2) 매체의 표현 방법과 의도 평가하기 - 소단원 사이다 오답박살 |
166~167 | 0 분 |
68 |
(2) 매체의 표현 방법과 의도 평가하기 - 고난도·서술형 사이다 오답박살 |
168~171 | 0 분 |
69 |
4단원 대단원 사이다 오답박살① |
172~174 | 0 분 |
70 |
4단원 대단원 사이다 오답박살② |
175~177 | 0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