엄은나
국어 엄은나

[내신 기본 돌발 7] 중2-2 국어 : 미래엔 ①

  • 수강대상 : 중2
  • 가격 : 40,000원
  • 5
함께 보아요
강의 목록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1
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

8 9 분
2
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<놀부전> ①

9~10 9 분
3
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<놀부전> ②

10~11 8 분
4
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<놀부전> ③

11~12 6 분
5
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<흥부전> ①

12~13 9 분
6
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<흥부전> ②

13~14 8 분
7
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<흥부전> ③

14 8 분
8
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학습 활동 ①

15 7 분
9
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학습 활동 ②

16 7 분
10
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학습 활동 ③

17 9 분
11
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학습 활동 ④

18 7 분
12
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학습 활동 ⑤

19~21 9 분
13
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

22 7 분
14
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

23 8 분
15
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

24~25 6 분
16
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④

24~25 6 분
17
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

26 9 분
18
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<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> ①

27~28 9 분
19
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<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> ②

28 8 분
20
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<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> ③

29 8 분
21
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<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> ④

30 8 분
22
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<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> ⑤

31~32 9 분
23
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<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> ⑥

32~33 8 분
24
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학습 활동 ①

34~35 6 분
25
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학습 활동 ②

36 7 분
26
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학습 활동 ③

37~38 9 분
27
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학습 활동 ④

38~39 9 분
28
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학습 활동 ⑤

40~43 9 분
29
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

44~45 8 분
30
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

44~45 8 분
31
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

46~47 8 분
32
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④

46~47 8 분
33
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

48~50 10 분
34
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

48~50 8 분
35
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

50~51 8 분
36
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

51~53 6 분
37
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

51~53 7 분
38
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⑥

54~55 8 분
효과적인 의사소통
강의 목록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39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

58 11 분
40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담화의 개념과 구성 요소 ①

59 6 분
41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담화의 개념과 구성 요소 ②

60 8 분
42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맥락을 고려하여 의사소통하기 ①

61~62 9 분
43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맥락을 고려하여 의사소통하기 ②

62~63 6 분
44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맥락을 고려하여 의사소통하기 ③

64~65 8 분
45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학습 활동 ①

65~66 8 분
46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학습 활동 ②

66~67 9 분
47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①

68~69 6 분
48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②

69 7 분
49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③

70 7 분
50
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④

71 7 분
51
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

72 10 분
52
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<달걀은 달걀로 갚으렴> ①

73~74 9 분
53
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<달걀은 달걀로 갚으렴> ②

74~75 10 분
54
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<달걀은 달걀로 갚으렴> ③

75~76 7 분
55
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<달걀은 달걀로 갚으렴> ④

76~77 8 분
56
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<달걀은 달걀로 갚으렴> ⑤

77~78 6 분
57
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<달걀은 달걀로 갚으렴> ⑥

79 9 분
58
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<달걀은 달걀로 갚으렴> ⑦

80~81 9 분
59
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- 학습 활동 ①

81~83 9 분
60
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- 학습 활동 ②

83~85 9 분
61
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- 학습 활동 ③

85~87 7 분
62
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- 소단원 오답박살 ①

88~90 7 분
63
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- 소단원 오답박살 ②

88~90 7 분
64
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- 소단원 오답박살 ③

90~92 8 분
65
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- 소단원 오답박살 ④

90~92 6 분
66
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

93 6 분
67
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

94 7 분
68
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

95~96 8 분
69
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

96~97 8 분
70
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

98~99 8 분
위로 이동 공유하기
공유하기
URL을 누르시면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.

m.mid.milkt.co.kr/URL

팝업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