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|
8 | 9 분 |
2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<놀부전> ① |
9~10 | 9 분 |
3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<놀부전> ② |
10~11 | 8 분 |
4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<놀부전> ③ |
11~12 | 6 분 |
5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<흥부전> ① |
12~13 | 9 분 |
6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<흥부전> ② |
13~14 | 8 분 |
7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<흥부전> ③ |
14 | 8 분 |
8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학습 활동 ① |
15 | 7 분 |
9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학습 활동 ② |
16 | 7 분 |
10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학습 활동 ③ |
17 | 9 분 |
11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학습 활동 ④ |
18 | 7 분 |
12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학습 활동 ⑤ |
19~21 | 9 분 |
13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22 | 7 분 |
14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23 | 8 분 |
15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24~25 | 6 분 |
16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④ |
24~25 | 6 분 |
17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|
26 | 9 분 |
18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<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> ① |
27~28 | 9 분 |
19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<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> ② |
28 | 8 분 |
20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<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> ③ |
29 | 8 분 |
21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<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> ④ |
30 | 8 분 |
22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<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> ⑤ |
31~32 | 9 분 |
23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<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> ⑥ |
32~33 | 8 분 |
24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학습 활동 ① |
34~35 | 6 분 |
25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학습 활동 ② |
36 | 7 분 |
26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학습 활동 ③ |
37~38 | 9 분 |
27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학습 활동 ④ |
38~39 | 9 분 |
28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학습 활동 ⑤ |
40~43 | 9 분 |
29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44~45 | 8 분 |
30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44~45 | 8 분 |
31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46~47 | 8 분 |
32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④ |
46~47 | 8 분 |
33 |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 |
48~50 | 10 분 |
34 |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 |
48~50 | 8 분 |
35 |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 |
50~51 | 8 분 |
36 |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 |
51~53 | 6 분 |
37 |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 |
51~53 | 7 분 |
38 |
1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⑥ |
54~55 | 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9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|
58 | 11 분 |
40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담화의 개념과 구성 요소 ① |
59 | 6 분 |
41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담화의 개념과 구성 요소 ② |
60 | 8 분 |
42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맥락을 고려하여 의사소통하기 ① |
61~62 | 9 분 |
43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맥락을 고려하여 의사소통하기 ② |
62~63 | 6 분 |
44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맥락을 고려하여 의사소통하기 ③ |
64~65 | 8 분 |
45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학습 활동 ① |
65~66 | 8 분 |
46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학습 활동 ② |
66~67 | 9 분 |
47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68~69 | 6 분 |
48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69 | 7 분 |
49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70 | 7 분 |
50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- 소단원 오답박살 ④ |
71 | 7 분 |
51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|
72 | 10 분 |
52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<달걀은 달걀로 갚으렴> ① |
73~74 | 9 분 |
53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<달걀은 달걀로 갚으렴> ② |
74~75 | 10 분 |
54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<달걀은 달걀로 갚으렴> ③ |
75~76 | 7 분 |
55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<달걀은 달걀로 갚으렴> ④ |
76~77 | 8 분 |
56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<달걀은 달걀로 갚으렴> ⑤ |
77~78 | 6 분 |
57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<달걀은 달걀로 갚으렴> ⑥ |
79 | 9 분 |
58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<달걀은 달걀로 갚으렴> ⑦ |
80~81 | 9 분 |
59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- 학습 활동 ① |
81~83 | 9 분 |
60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- 학습 활동 ② |
83~85 | 9 분 |
61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- 학습 활동 ③ |
85~87 | 7 분 |
62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88~90 | 7 분 |
63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88~90 | 7 분 |
64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90~92 | 8 분 |
65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 - 소단원 오답박살 ④ |
90~92 | 6 분 |
66 |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 |
93 | 6 분 |
67 |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 |
94 | 7 분 |
68 |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 |
95~96 | 8 분 |
69 |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 |
96~97 | 8 분 |
70 |
2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 |
98~99 | 8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