엄은나
국어 엄은나

[내신 기본 돌발 7] 중2-2 국어 : 미래엔 ②

  • 수강대상 : 중2
  • 가격 : 42,000원
  • 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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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 목록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71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①

102 10 분
72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②

102 11 분
73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<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> ①

103~104 10 분
74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<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> ②

104~105 8 분
75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<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> ③

105~106 8 분
76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<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> ④

106~107 8 분
77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학습 활동 ①

107~109 11 분
78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학습 활동 ②

109~110 7 분
79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학습 활동 ③

110~111 8 분
80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학습 활동 ④

110~111 11 분
81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학습 활동 ⑤

112 9 분
82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학습 활동 ⑥

112~113 7 분
83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학습 활동 ⑦

114~116 7 분
84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

117~118 10 분
85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

118~119 8 분
86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

119~120 8 분
87
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④

120~121 10 분
88

(2) 설명하는 글 쓰기

122 13 분
89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<콧구멍은 왜 두 개일까?> ①

123~124 8 분
90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<콧구멍은 왜 두 개일까?> ②

124~125 8 분
91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<콧구멍은 왜 두 개일까?> ③

125 11 분
92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<콧구멍은 왜 두 개일까?> ④

125~126 9 분
93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<콧구멍은 왜 두 개일까?> ⑤

126~127 10 분
94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학습 활동

128~130 10 분
95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

131 7 분
96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

132 7 분
97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

133~134 8 분
98
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④

134 7 분
99
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

135~136 11 분
100
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

136~138 9 분
101
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

136~138 8 분
102
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

138~139 10 분
103
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

140~141 12 분
올바른 국어 생활
강의 목록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104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ㅢ’는 어떻게 발음할까? ①

144, 146 11 분
105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ㅢ’는 어떻게 발음할까? ②

147 12 분
106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입’과 ‘잎’은 발음이 같을까? ①

144 7 분
107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입’과 ‘잎’은 발음이 같을까? ②

148 9 분
108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입’과 ‘잎’은 발음이 같을까? ③

145, 149 10 분
109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입’과 ‘잎’은 발음이 같을까? ④

149 9 분
110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값’과 ‘닭’은 어떻게 발음할까? ①

145, 150 11 분
111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값’과 ‘닭’은 어떻게 발음할까? ②

150 9 분
112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값’과 ‘닭’은 어떻게 발음할까? ③

151 9 분
113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얼음이 ‘됬어’일까, ‘됐어’일까?

145, 152 9 분
114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아침을 ‘안’ 먹은 걸까, ‘않’ 먹은 걸까?

145, 152~153 7 분
115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병이 ‘낫다’일까, ‘낳다’일까?

145, 153~154 8 분
116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친구에게 편지를 ‘부치다’일까, ‘붙이다’일까?

145, 154 6 분
117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학습 활동 ①

155 8 분
118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학습 활동 ②

156 7 분
119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학습 활동 ③

156~158 10 분
120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

159 9 분
121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

160 10 분
122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

160~161 8 분
123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④

161~162 11 분
124
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⑤

162 9 분
125

(2) 매체 바르게 읽기

163 10 분
126

(2) 매체 바르게 읽기 <미리 가 본 ´현금 없는 사회´> ①

164 7 분
127

(2) 매체 바르게 읽기 <미리 가 본 ´현금 없는 사회´> ②

164~165, 169 8 분
128

(2) 매체 바르게 읽기 <미리 가 본 ´현금 없는 사회´> ③

165, 169 10 분
129

(2) 매체 바르게 읽기 <미리 가 본 ´현금 없는 사회´> ④

165, 170 9 분
130

(2) 매체 바르게 읽기 <미리 가 본 ´현금 없는 사회´> ⑤

166 8 분
131

(2) 매체 바르게 읽기 <미리 가 본 ´현금 없는 사회´> ⑥

166~167 7 분
132

(2) 매체 바르게 읽기 <미리 가 본 ´현금 없는 사회´> ⑦

168~170 8 분
133

(2) 매체 바르게 읽기 - 학습 활동 ①

171 8 분
134

(2) 매체 바르게 읽기 - 학습 활동 ②

171~172 9 분
135

(2) 매체 바르게 읽기 - 학습 활동 ③

172~173 7 분
136

(2) 매체 바르게 읽기 - 학습 활동 ④

173~176 8 분
137

(2) 매체 바르게 읽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

177~178 7 분
138

(2) 매체 바르게 읽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

178~179 8 분
139

(2) 매체 바르게 읽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

179~180 9 분
140
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

181 10 분
141
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

181~182 8 분
142
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

182~184 9 분
143
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

184 7 분
144
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

185~186 10 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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