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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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1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① |
102 | 10 분 |
72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② |
102 | 11 분 |
73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<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> ① |
103~104 | 10 분 |
74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<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> ② |
104~105 | 8 분 |
75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<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> ③ |
105~106 | 8 분 |
76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<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> ④ |
106~107 | 8 분 |
77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학습 활동 ① |
107~109 | 11 분 |
78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학습 활동 ② |
109~110 | 7 분 |
79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학습 활동 ③ |
110~111 | 8 분 |
80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학습 활동 ④ |
110~111 | 11 분 |
81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학습 활동 ⑤ |
112 | 9 분 |
82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학습 활동 ⑥ |
112~113 | 7 분 |
83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학습 활동 ⑦ |
114~116 | 7 분 |
84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117~118 | 10 분 |
85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118~119 | 8 분 |
86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119~120 | 8 분 |
87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④ |
120~121 | 10 분 |
88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|
122 | 13 분 |
89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<콧구멍은 왜 두 개일까?> ① |
123~124 | 8 분 |
90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<콧구멍은 왜 두 개일까?> ② |
124~125 | 8 분 |
91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<콧구멍은 왜 두 개일까?> ③ |
125 | 11 분 |
92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<콧구멍은 왜 두 개일까?> ④ |
125~126 | 9 분 |
93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<콧구멍은 왜 두 개일까?> ⑤ |
126~127 | 10 분 |
94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학습 활동 |
128~130 | 10 분 |
95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131 | 7 분 |
96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132 | 7 분 |
97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133~134 | 8 분 |
98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④ |
134 | 7 분 |
99 |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 |
135~136 | 11 분 |
100 |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 |
136~138 | 9 분 |
101 |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 |
136~138 | 8 분 |
102 |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 |
138~139 | 10 분 |
103 |
3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 |
140~141 | 1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04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ㅢ’는 어떻게 발음할까? ① |
144, 146 | 11 분 |
105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ㅢ’는 어떻게 발음할까? ② |
147 | 12 분 |
106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입’과 ‘잎’은 발음이 같을까? ① |
144 | 7 분 |
107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입’과 ‘잎’은 발음이 같을까? ② |
148 | 9 분 |
108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입’과 ‘잎’은 발음이 같을까? ③ |
145, 149 | 10 분 |
109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입’과 ‘잎’은 발음이 같을까? ④ |
149 | 9 분 |
110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값’과 ‘닭’은 어떻게 발음할까? ① |
145, 150 | 11 분 |
111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값’과 ‘닭’은 어떻게 발음할까? ② |
150 | 9 분 |
112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‘값’과 ‘닭’은 어떻게 발음할까? ③ |
151 | 9 분 |
113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얼음이 ‘됬어’일까, ‘됐어’일까? |
145, 152 | 9 분 |
114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아침을 ‘안’ 먹은 걸까, ‘않’ 먹은 걸까? |
145, 152~153 | 7 분 |
115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병이 ‘낫다’일까, ‘낳다’일까? |
145, 153~154 | 8 분 |
116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친구에게 편지를 ‘부치다’일까, ‘붙이다’일까? |
145, 154 | 6 분 |
117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학습 활동 ① |
155 | 8 분 |
118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학습 활동 ② |
156 | 7 분 |
119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학습 활동 ③ |
156~158 | 10 분 |
120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159 | 9 분 |
121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160 | 10 분 |
122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160~161 | 8 분 |
123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④ |
161~162 | 11 분 |
124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⑤ |
162 | 9 분 |
125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|
163 | 10 분 |
126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<미리 가 본 ´현금 없는 사회´> ① |
164 | 7 분 |
127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<미리 가 본 ´현금 없는 사회´> ② |
164~165, 169 | 8 분 |
128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<미리 가 본 ´현금 없는 사회´> ③ |
165, 169 | 10 분 |
129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<미리 가 본 ´현금 없는 사회´> ④ |
165, 170 | 9 분 |
130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<미리 가 본 ´현금 없는 사회´> ⑤ |
166 | 8 분 |
131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<미리 가 본 ´현금 없는 사회´> ⑥ |
166~167 | 7 분 |
132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<미리 가 본 ´현금 없는 사회´> ⑦ |
168~170 | 8 분 |
133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- 학습 활동 ① |
171 | 8 분 |
134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- 학습 활동 ② |
171~172 | 9 분 |
135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- 학습 활동 ③ |
172~173 | 7 분 |
136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- 학습 활동 ④ |
173~176 | 8 분 |
137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① |
177~178 | 7 분 |
138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② |
178~179 | 8 분 |
139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- 소단원 오답박살 ③ |
179~180 | 9 분 |
140 |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① |
181 | 10 분 |
141 |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② |
181~182 | 8 분 |
142 |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③ |
182~184 | 9 분 |
143 |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④ |
184 | 7 분 |
144 |
4단원 대단원 오답박살 ⑤ |
185~186 | 10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