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를 키우는 힘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관점과 형식 파악하며 읽기① |
8~11 | 22 분 |
2 |
(1) 관점과 형식 파악하며 읽기② |
11~12 | 18 분 |
3 |
(1) 관점과 형식 파악하며 읽기③ |
13~14 | 16 분 |
4 |
(1) 관점과 형식 파악하며 읽기④ |
15, 교안 | 22 분 |
5 |
(1) 관점과 형식 파악하며 읽기⑤ |
16~19 | 22 분 |
6 |
(2) 점검하고 조정하며 읽기① |
20~22 | 20 분 |
7 |
(2) 점검하고 조정하며 읽기② |
22~24 | 19 분 |
8 |
(2) 점검하고 조정하며 읽기③ |
24~25 | 18 분 |
9 |
(2) 점검하고 조정하며 읽기④ |
26~29 | 17 분 |
10 |
1단원 대단원 문제 오답박살 |
30~33 | 26 분 |
세상을 비추는 문학과 언어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1 |
(1) 작품 속 사회·문화적 배경① |
38~43 | 33 분 |
12 |
(1) 작품 속 사회·문화적 배경② |
43~46 | 25 분 |
13 |
(1) 작품 속 사회·문화적 배경③ |
46~48 | 20 분 |
14 |
(1) 작품 속 사회·문화적 배경④ |
48~51 | 28 분 |
15 |
(1) 작품 속 사회·문화적 배경⑤ |
52~54 | 24 분 |
16 |
(1) 작품 속 사회·문화적 배경⑥ |
54, 교안 | 28 분 |
17 |
(1) 작품 속 사회·문화적 배경⑦ |
56~61 | 20 분 |
18 |
(2) 통일 시대의 국어 ① |
62~65, 교안 | 21 분 |
19 |
(2) 통일 시대의 국어 ② |
65, 교안 | 20 분 |
20 |
(2) 통일 시대의 국어 ③ |
66~67, 교안 | 24 분 |
21 |
2단원 대단원 문제 오답박살 |
68~71 | 25 분 |
바르게 표현하는 즐거움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2 |
(1) 문장의 짜임과 양상① |
교안 | 24 분 |
23 |
(1) 문장의 짜임과 양상② |
86~88, 교안 | 34 분 |
24 |
(1) 문장의 짜임과 양상③ |
89, 교안 | 34 분 |
25 |
(1) 문장의 짜임과 양상④ |
90~91 | 24 분 |
26 |
(1) 문장의 짜임과 양상⑤ |
91~93 | 28 분 |
27 |
(2) 쓰기 윤리 지키며 보고서 쓰기① |
94~95, 교안 | 23 분 |
28 |
(2) 쓰기 윤리 지키며 보고서 쓰기② |
교안 | 16 분 |
29 |
(2) 쓰기 윤리 지키며 보고서 쓰기③ |
96~97 | 15 분 |
30 |
(2) 쓰기 윤리 지키며 보고서 쓰기④ |
97~98 | 17 분 |
31 |
(2) 쓰기 윤리 지키며 보고서 쓰기⑤ |
99~101 | 17 분 |
32 |
3단원 대단원 문제 오답박살 |
102~105 | 29 분 |
다른 생각, 열린 마음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3 |
(1) 다양한 해석 비교하며 감상하기① |
110~112 | 26 분 |
34 |
(1) 다양한 해석 비교하며 감상하기② |
112~114 | 26 분 |
35 |
(1) 다양한 해석 비교하며 감상하기③ |
교안, 115~117 | 17 분 |
36 |
(2) 자신 있게 토론하기① |
118~120 | 25 분 |
37 |
(2) 자신 있게 토론하기② |
121~122 | 19 분 |
38 |
(2) 자신 있게 토론하기③ |
122~124 | 25 분 |
39 |
(2) 자신 있게 토론하기④ |
124~127 | 19 분 |
40 |
4단원 대단원 문제 오답박살 |
128~131 | 27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