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를 해결하는 힘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능동적으로 해결하며 읽기_플라스틱은 전혀 분해되지 않았다 ① |
24 | 7 분 |
2 |
(1) 능동적으로 해결하며 읽기_플라스틱은 전혀 분해되지 않았다 ② |
25 | 7 분 |
3 |
(2) 설득의 힘을 기르는 토론_교실에서의 에어컨 사용을 자율화해야 한다 ① |
40 | 7 분 |
4 |
(2) 설득의 힘을 기르는 토론_교실에서의 에어컨 사용을 자율화해야 한다 ② |
41 | 7 분 |
5 |
대단원 종합 문제 ① |
43 | 7 분 |
6 |
대단원 종합 문제 ② |
44 | 7 분 |
7 |
대단원 종합 문제 ③ |
45 | 7 분 |
8 |
대단원 종합 문제 ④ |
46 | 7 분 |
문학으로 느끼는 삶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9 |
(1) 마음을 나누는 문학_제망매가 & 수라 ① |
64 | 8 분 |
10 |
(1) 마음을 나누는 문학_제망매가 & 수라 ② |
65 | 7 분 |
11 |
(1) 마음을 나누는 문학_제망매가 & 수라 ③ |
66 | 7 분 |
12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① |
95 | 7 분 |
13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② |
96 | 7 분 |
14 |
(2) 삶을 말하는 문학_노새 두 마리 ③ |
97 | 7 분 |
15 |
대단원 종합 문제 ① |
99 | 8 분 |
16 |
대단원 종합 문제 ② |
100 | 7 분 |
17 |
대단원 종합 문제 ③ |
101 | 7 분 |
18 |
대단원 종합 문제 ④ |
102 | 8 분 |
정확하게 말하고, 비판적으로 듣고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9 |
(1) 음운의 세계 ① |
120 | 7 분 |
20 |
(1) 음운의 세계 ② |
120~121 | 7 분 |
21 |
(1) 음운의 세계 ③ |
121 | 7 분 |
22 |
(1) 음운의 세계 ④ |
122 | 7 분 |
23 |
(2) 설득 전략이 담긴 연설_세상을 바꾸는 실패와 상상력 ① |
135 | 7 분 |
24 |
(2) 설득 전략이 담긴 연설_세상을 바꾸는 실패와 상상력 ② |
136 | 7 분 |
25 |
대단원 종합 문제 ① |
138 | 7 분 |
26 |
대단원 종합 문제 ② |
138~139 | 7 분 |
27 |
대단원 종합 문제 ③ |
139 | 7 분 |
28 |
대단원 종합 문제 ④ |
140 | 7 분 |
논리로 여는 세상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9 |
(1) 논리적으로 읽기_청소년에게 놀 공간을 제공하자 ① |
156 | 9 분 |
30 |
(1) 논리적으로 읽기_청소년에게 놀 공간을 제공하자 ② |
157 | 7 분 |
31 |
(2) 주장하는 글 쓰기 ① |
168 | 7 분 |
32 |
(2) 주장하는 글 쓰기 ② |
169 | 7 분 |
33 |
대단원 종합 문제 ① |
171 | 7 분 |
34 |
대단원 종합 문제 ② |
172 | 7 분 |
35 |
대단원 종합 문제 ③ |
173 | 7 분 |
36 |
대단원 종합 문제 ④ |
174 | 7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