읽는 즐거움, 쓰는 기쁨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자료 참고하며 한 편의 글 읽기 ① |
10 분 | |
2 |
(1) 자료 참고하며 한 편의 글 읽기 ② |
10 분 | |
3 |
(1) 자료 참고하며 한 편의 글 읽기 ③ |
11 분 | |
4 |
(2) 통일성을 갖춘 글 쓰기 ① |
11 분 | |
5 |
(2) 통일성을 갖춘 글 쓰기 ② |
10 분 |
적절한 어휘, 원활한 소통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6 |
(1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① |
9 분 | |
7 |
(1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② |
10 분 | |
8 |
(1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③ |
11 분 | |
9 |
(2) 타당성 판단하며 토의하기 ① |
10 분 | |
10 |
(2) 타당성 판단하며 토의하기 ② |
10 분 | |
11 |
(2) 타당성 판단하며 토의하기 ③ |
10 분 |
삶을 이해하는 창, 문학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2 |
(1) 소설 속의 갈등_동백꽃 ① |
10 분 | |
13 |
(1) 소설 속의 갈등_동백꽃 ② |
10 분 | |
14 |
(1) 소설 속의 갈등_동백꽃 ③ |
10 분 | |
15 |
(1) 소설 속의 갈등_동백꽃 ④ |
11 분 | |
16 |
(2) 무대 위의 갈등_수일이와 수일이 ① |
9 분 | |
17 |
(2) 무대 위의 갈등_수일이와 수일이 ② |
11 분 | |
18 |
(2) 무대 위의 갈등_수일이와 수일이 ③ |
10 분 | |
19 |
(2) 무대 위의 갈등_수일이와 수일이 ④ |
10 분 |
능동적으로 읽고 말하고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0 |
(1) 예측하며 읽기 ① |
10 분 | |
21 |
(1) 예측하며 읽기 ② |
9 분 | |
22 |
(1) 예측하며 읽기 ③ |
10 분 | |
23 |
(2) 면담하기 ① |
10 분 | |
24 |
(2) 면담하기 ② |
9 분 | |
25 |
(2) 면담하기 ③ |
9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