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(1) 작품 속의 말하는 이 - 동백꽃 ① |
10 분 | |
2 | (2) 공감하며 대화하기 - 누가 내 말 좀 들어 줘 ① |
9 분 | |
3 | (2) 공감하며 대화하기 - 누가 내 말 좀 들어 줘 ② |
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 | (1) 독서는 나의 삶 - 읽을수록 좋은 만병통치약 ① |
10 분 | |
5 | (2) 핵심이 드러나게 발표하기 - 우리 고장을 소개합니다 ① |
9 분 | |
6 | (2) 핵심이 드러나게 발표하기 - 우리 고장을 소개합니다 ② |
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 | (1) 한글의 창제 원리 - 한글, 어떻게 태어났을까 ① |
9 분 | |
8 | (2) 우리말의 표기와 발음 - 우리말 교실 ① |
8 분 | |
9 | (2) 우리말의 표기와 발음 - 우리말 교실 ② |
1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0 | (1) 개성적인 발상과 표현 - 먼 후일 ① |
8 분 | |
11 | (2) 글을 완성하는 고쳐쓰기 - 문을 밀까, 두드릴까 ① |
9 분 | |
12 | (2) 글을 완성하는 고쳐쓰기 - 문을 밀까, 두드릴까 ② |
10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