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소나기 ① |
8~13 | 35 분 |
2 |
(1) 소나기 ② |
14~18 | 25 분 |
3 |
(1) 소나기 ③ |
19~21 | 21 분 |
4 |
(1) 소나기 ④ |
22~28 | 25 분 |
5 |
(1) 소나기 ⑤ |
28~33 | 25 분 |
6 |
(1) 소나기 ⑥ |
34~38 | 25 분 |
7 |
(1) 소나기 ⑦ : 문제풀이 |
39~44 | 23 분 |
8 |
(2) 모진 소리 ① |
45~47 | 21 분 |
9 |
(2) 모진 소리 ② |
48~50 | 24 분 |
10 |
(2) 모진 소리 ③ |
51~57 | 26 분 |
11 |
(2) 모진 소리 ④ : 문제풀이 |
58~62 | 23 분 |
12 |
더 읽어보기 |
63~64 | 19 분 |
13 |
대단원 종합문제 |
65~69 | 2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4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① |
72~76 | 28 분 |
15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② |
77~83 | 22 분 |
16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③ : 문제풀이 |
84~87 | 21 분 |
17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① |
88~92 | 32 분 |
18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② |
93~97 | 28 분 |
19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③ |
98~102 | 28 분 |
20 |
(2) 정확한 발음과 표기 ④ : 문제풀이 |
103~106 | 30 분 |
21 |
더 읽어보기 |
107~109 | 23 분 |
22 |
대단원 종합문제 |
110~113 | 23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3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정전기가 겨울로 간 까닭은? ① |
116~120 | 32 분 |
24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정전기가 겨울로 간 까닭은? ② |
121~126 | 25 분 |
25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 - 정전기가 겨울로 간 까닭은? ③ : 문제풀이 |
127~129 | 22 분 |
26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머리카락, 얼마나 알고 있니? ① |
130~132 | 22 분 |
27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머리카락, 얼마나 알고 있니? ② |
133~136 | 23 분 |
28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머리카락, 얼마나 알고 있니? ③ |
137~140 | 24 분 |
29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- 머리카락, 얼마나 알고 있니? ④ : 문제풀이 |
141~143 | 22 분 |
30 |
더 읽어보기 |
144~146 | 20 분 |
31 |
대단원 종합문제 |
147~149 | 2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2 |
(1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며 듣기 -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가격의 비밀 ① |
152~156 | 26 분 |
33 |
(1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며 듣기 -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가격의 비밀 ② |
156~158 | 22 분 |
34 |
(1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며 듣기 -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가격의 비밀 ③ |
159~163 | 23 분 |
35 |
(1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며 듣기 -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가격의 비밀 ④ : 문제풀이 |
164~166 | 21 분 |
36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- 꼼꼼이와 함께 읽는 매체 ① |
167~171 | 22 분 |
37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- 꼼꼼이와 함께 읽는 매체 ② |
172~175 | 22 분 |
38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- 꼼꼼이와 함께 읽는 매체 ③ : 문제풀이 |
176~178 | 22 분 |
39 |
더 읽어보기 |
179~180 | 18 분 |
40 |
대단원 종합문제 |
181~183 | 20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