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비유 표현-유성 ① |
8~9 | 24 분 |
2 |
(1) 비유 표현-유성 ②_ 학습 활동 |
10~11 | 20 분 |
3 |
(1) 비유 표현-유성 ③_ 학습 활동 |
12~14 | 23 분 |
4 |
(1) 비유 표현-유성 ④_ 문제풀이 |
15~17 | 21 분 |
5 |
(2) 상징 표현-우리가 눈발이라면 ① |
18~19 | 20 분 |
6 |
(2) 상징 표현-우리가 눈발이라면 ②_ 학습 활동 |
20~21 | 20 분 |
7 |
(2) 상징 표현-우리가 눈발이라면 ③_ 학습 활동 |
22~23 | 20 분 |
8 |
(2) 상징 표현-우리가 눈발이라면 ④_ 문제풀이 |
24~26 | 20 분 |
9 |
(3) 자료 찾으며 책 읽기 ① |
27~30 | 22 분 |
10 |
(3) 자료 찾으며 책 읽기 ② |
31~36 | 28 분 |
11 |
(3) 자료 찾으며 책 읽기 ③_ 문제 풀이 |
37~38 | 20 분 |
12 |
대단원 종합문제 |
40~42 | 25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
(1) 예측하며 읽기-관계는 첫인상부터 시작된다 ① |
46~48 | 21 분 |
14 |
(1) 예측하며 읽기-관계는 첫인상부터 시작된다 ② |
48~51 | 23 분 |
15 |
(1) 예측하며 읽기-관계는 첫인상부터 시작된다 ③_ 학습 활동 |
52~55 | 20 분 |
16 |
(1) 예측하며 읽기-관계는 첫인상부터 시작된다 ④_ 학습 활동 |
55~58 | 23 분 |
17 |
(1) 예측하며 읽기-관계는 첫인상부터 시작된다 ⑤_ 문제풀이 |
59~61 | 20 분 |
18 |
(2) 통일성 있는 글 쓰기 ①_ 학습 활동 |
62~66 | 22 분 |
19 |
(2) 통일성 있는 글 쓰기 ②_ 학습 활동 |
66~71 | 21 분 |
20 |
(2) 통일성 있는 글 쓰기 ③_ 문제풀이 |
72~74 | 20 분 |
21 |
대단원 종합문제 |
76~78 | 2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2 |
(1) 품사의 종류와 특성 ① |
82~85 | 22 분 |
23 |
(1) 품사의 종류와 특성 ② |
86~90 | 31 분 |
24 |
(1) 품사의 종류와 특성 ③ |
91~96 | 32 분 |
25 |
(1) 품사의 종류와 특성 ④_ 문제풀이 |
97~101 | 22 분 |
26 |
(2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① |
102~106 | 26 분 |
27 |
(2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② |
107~113 | 35 분 |
28 |
(2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③_ 문제풀이 |
114~116 | 23 분 |
29 |
대단원 종합문제 |
118~120 | 23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0 |
(1) 갈등하는 삶-자전거 도둑 ① |
124~128 | 30 분 |
31 |
(1) 갈등하는 삶-자전거 도둑 ② |
128~133 | 32 분 |
32 |
(1) 갈등하는 삶-자전거 도둑 ③ |
134~139 | 30 분 |
33 |
(1) 갈등하는 삶-자전거 도둑 ④_ 학습 활동 |
141~147 | 28 분 |
34 |
(1) 갈등하는 삶-자전거 도둑 ⑤_ 문제풀이 |
148~151 | 20 분 |
35 |
(2) 배려하며 말하기 ①_ 학습 활동 |
152~154 | 21 분 |
36 |
(2) 배려하며 말하기 ②_ 학습 활동 |
155~158 | 24 분 |
37 |
(2) 배려하며 말하기 ③_ 문제풀이 |
159~161 | 23 분 |
38 |
대단원 종합문제 |
163~166 | 28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