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(1)독서와 연극_하늘은 맑건만 ① |
8~13 | 36 분 |
2 | (1)독서와 연극_하늘은 맑건만 ② |
13~17 | 26 분 |
3 | (1)독서와 연극_하늘은 맑건만 ③ |
18~22 | 27 분 |
4 | (1)독서와 연극_하늘은 맑건만 ④_ 학습 활동 |
22~24 | 20 분 |
5 | (2) 갈등을 연극으로 표현하기_토끼와 자라 ① |
25~29 | 32 분 |
6 | (2) 갈등을 연극으로 표현하기_토끼와 자라 ② |
29~32 | 23 분 |
7 | (2) 갈등을 연극으로 표현하기_토끼와 자라 ③ |
32~36 | 26 분 |
8 | (2) 갈등을 연극으로 표현하기_토끼와 자라 ④_ 학습 활동 |
37~39 | 23 분 |
9 | (2) 갈등을 연극으로 표현하기_토끼와 자라 ⑤_ 학습 활동 |
40~44 | 36 분 |
10 | (2) 갈등을 연극으로 표현하기_토끼와 자라 ⑥_ 문제풀이 |
45~52 | 34 분 |
11 | 대단원 종합문제 |
53~59 | 3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2 | (1) 요약하며 읽기_남극과 북극, 어떤 점에서 다를까 ① |
62~65 | 29 분 |
13 | (1) 요약하며 읽기_남극과 북극, 어떤 점에서 다를까 ②_ 학습 활동 |
66~69 | 23 분 |
14 | (1) 요약하며 읽기_남극과 북극, 어떤 점에서 다를까 ③_ 학습 활동 |
70~74 | 32 분 |
15 | (1) 요약하며 읽기_남극과 북극, 어떤 점에서 다를까 ④_ 문제풀이 |
75~80 | 30 분 |
16 | (2) 통일성 있는 글 쓰기 ①_ 학습 활동 |
81~85 | 31 분 |
17 | (2) 통일성 있는 글 쓰기 ②_ 학습 활동 |
85~88 | 23 분 |
18 | (2) 통일성 있는 글 쓰기 ③_ 문제풀이 |
89~94 | 30 분 |
19 | 대단원 종합문제 |
95~101 | 25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0 | (1) 언어의 본질 ① |
104~106 | 23 분 |
21 | (1) 언어의 본질 ② |
106~109 | 21 분 |
22 | (1) 언어의 본질 ③_ 학습 활동 |
110~112 | 21 분 |
23 | (1) 언어의 본질 ④_ 문제풀이 |
113~118 | 25 분 |
24 | (2) 단어의 갈래 ① |
119~121 | 21 분 |
25 | (2) 단어의 갈래 ② |
121~125 | 22 분 |
26 | (2) 단어의 갈래 ③ |
126~130 | 25 분 |
27 | (2) 단어의 갈래 ④_ 학습 활동 |
130~132 | 22 분 |
28 | (2) 단어의 갈래 ⑤_ 문제풀이 |
133~137 | 22 분 |
29 | 대단원 종합문제 |
138~145 | 3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0 | (1) 토의하기 ① |
148~150 | 21 분 |
31 | (1) 토의하기 ② |
151~154 | 27 분 |
32 | (1) 토의하기 ③_ 학습 활동 |
155~159 | 25 분 |
33 | (1) 토의하기 ④_ 문제풀이 |
160~165 | 25 분 |
34 | (2) 매체로 표현하기 ① |
166~171 | 31 분 |
35 | (2) 매체로 표현하기 ②_ 학습 활동 |
172~174 | 21 분 |
36 | (2) 매체로 표현하기 ③_ 문제풀이 |
175~180 | 23 분 |
37 | 대단원 종합문제 |
181~188 | 24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