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험의 발견과 공감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넌 바보다 ① |
8~9 | 21 분 |
2 |
(1) 넌 바보다 ②_학습 활동 |
10~13 | 26 분 |
3 |
(1) 넌 바보다 ③_학습 활동 |
14~16 | 20 분 |
4 |
(1) 넌 바보다 ④_문제풀이 |
17~21 | 27 분 |
5 |
(2) 나의 모국어는 침묵 ① |
22~25 | 21 분 |
6 |
(2) 나의 모국어는 침묵 ②_학습 활동 |
25~28 | 20 분 |
7 |
(2) 나의 모국어는 침묵 ③_문제풀이 |
29~33 | 26 분 |
8 |
(3) 공감하며 대화하기_꿈꾸는 소녀, 소년 ① |
34~38 | 25 분 |
9 |
(3) 공감하며 대화하기_꿈꾸는 소녀, 소년 ② |
39~43 | 30 분 |
10 |
(3) 공감하며 대화하기_꿈꾸는 소녀, 소년 ③_학습 활동 |
44~47 | 24 분 |
11 |
(3) 공감하며 대화하기_꿈꾸는 소녀, 소년 ④_문제풀이 |
48~52 | 24 분 |
12 |
대단원 종합문제 |
53~59 | 29 분 |
읽고 쓰는 즐거움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
(1) 과학자의 서재 ① |
62~65 | 25 분 |
14 |
(1) 과학자의 서재 ② |
66~69 | 27 분 |
15 |
(1) 과학자의 서재 ③_학습 활동 |
70~74 | 24 분 |
16 |
(1) 과학자의 서재 ④_문제풀이 |
75~80 | 23 분 |
17 |
(2) 민재의 독서 일기 ① |
81~85 | 31 분 |
18 |
(2) 민재의 독서 일기 ②_학습 활동 |
86~87 | 20 분 |
19 |
(2) 민재의 독서 일기 ③_학습 활동 |
88~90 | 21 분 |
20 |
(2) 민재의 독서 일기 ④_문제풀이 |
91~95 | 23 분 |
21 |
대단원 종합문제 |
96~101 | 22 분 |
소통하는 우리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2 |
(1) 핵심이 드러나는 발표 ① |
104~107 | 26 분 |
23 |
(1) 핵심이 드러나는 발표 ② |
108~111 | 32 분 |
24 |
(1) 핵심이 드러나는 발표 ③_학습 활동 |
112~115 | 24 분 |
25 |
(1) 핵심이 드러나는 발표 ④_문제풀이 |
116~121 | 30 분 |
26 |
(2) 한글의 창제 원리와 특성 ①_학습 활동 |
122~125 | 24 분 |
27 |
(2) 한글의 창제 원리와 특성 ②_학습 활동 |
126~128 | 25 분 |
28 |
(2) 한글의 창제 원리와 특성 ③_문제풀이 |
129~133 | 26 분 |
29 |
대단원 종합문제 |
134~139 | 27 분 |
세상을 보는 눈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0 |
(1) 귀뚜라미 ① |
142~143 | 20 분 |
31 |
(1) 귀뚜라미 ②_학습 활동 |
144~145 | 21 분 |
32 |
(1) 귀뚜라미 ③_학습 활동 |
146~147 | 19 분 |
33 |
(1) 귀뚜라미 ④_문제풀이 |
148~152 | 24 분 |
34 |
(2) 동백꽃 ① |
153~156 | 27 분 |
35 |
(2) 동백꽃 ② |
157~160 | 24 분 |
36 |
(2) 동백꽃 ③ |
160~163 | 24 분 |
37 |
(2) 동백꽃 ④_학습 활동 |
164~166 | 23 분 |
38 |
(2) 동백꽃 ⑤_학습 활동 |
167~171 | 27 분 |
39 |
(2) 동백꽃 ⑥_문제풀이 |
172~178 | 30 분 |
40 |
대단원 종합문제 |
179~186 | 40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