표현의 빛깔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시로 표현하기 ①_먼 후일 |
8~12 | 23 분 |
2 |
(1) 시로 표현하기 ②_낙화 |
13~17 | 20 분 |
3 |
(1) 시로 표현하기 ③_먼 후일 / 낙화 문제풀이 |
18~19 | 22 분 |
4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① |
20~22 | 25 분 |
5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② |
23~25 | 23 분 |
6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③_학습 활동 |
28~30 | 21 분 |
7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④_문제풀이 |
27, 31~33 | 20 분 |
8 |
선택 학습 |
34~47 | 34 분 |
9 |
대단원 종합문제 |
51~58 | 36 분 |
읽고 쓰는 즐거움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0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① |
62~64 | 23 분 |
11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② |
64~67 | 21 분 |
12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③_학습 활동 |
68~72 | 28 분 |
13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④_문제풀이 |
73~74 | 20 분 |
14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① |
75~77 | 20 분 |
15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② |
77~80 | 23 분 |
16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③ |
80~82 | 23 분 |
17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④_문제풀이 |
83~85 | 21 분 |
18 |
선택 학습 |
86~87 | 21 분 |
19 |
대단원 종합문제 |
91~96 | 30 분 |
생각과 감정을 나누다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0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① |
100~104 | 30 분 |
21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② |
104~107 | 23 분 |
22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③_문제풀이 |
108~109 | 21 분 |
23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④_문제풀이 |
110~111 | 20 분 |
24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① |
112~114 | 20 분 |
25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② |
115~118 | 20 분 |
26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③ |
118~121 | 21 분 |
27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④_문제풀이 |
122~124 | 23 분 |
28 |
선택 학습 |
125~126 | 20 분 |
29 |
대단원 종합문제 |
130~136 | 38 분 |
함께 여는 세상의 창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0 |
(1) 작품의 재발견 ① |
140~143 | 25 분 |
31 |
(1) 작품의 재발견 ② |
143~147 | 25 분 |
32 |
(1) 작품의 재발견 ③ |
147~152 | 26 분 |
33 |
(1) 작품의 재발견 ④_학습 활동 |
155~157 | 24 분 |
34 |
(1) 작품의 재발견 ⑤_문제풀이 |
154, 158~159 | 22 분 |
35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① |
160~162 | 21 분 |
36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② |
162~165 | 29 분 |
37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③ |
165~167 | 23 분 |
38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④_문제풀이 |
168~170 | 20 분 |
39 |
선택 학습 |
171~174 | 30 분 |
40 |
대단원 종합문제 |
178~183 | 32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