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_놀부전/흥부전 ① |
28 분 | |
2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_놀부전/흥부전 ② |
21 분 | |
3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_놀부전/흥부전 ③_ 학습 활동 |
22 분 | |
4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_놀부전/흥부전 ④_ 학습 활동 |
21 분 | |
5 |
(1) 함께 읽고 감상하기_놀부전/흥부전 ⑤_ 문제풀이 |
22 분 | |
6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_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① |
22 분 | |
7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_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② |
22 분 | |
8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_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③_ 학습 활동 |
33 분 | |
9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_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④_ 학습 활동 |
21 분 | |
10 |
(2) 한 권 읽고 재구성하기_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⑤_ 문제풀이 |
25 분 | |
11 |
대단원 종합문제 |
35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2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① |
22 분 | |
13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② |
22 분 | |
14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③_ 학습 활동 |
20 분 | |
15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④_ 문제풀이 |
26 분 | |
16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_달걀은 달걀로 갚으렴 ① |
23 분 | |
17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_달걀은 달걀로 갚으렴 ② |
26 분 | |
18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_달걀은 달걀로 갚으렴 ③ |
25 분 | |
19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_달걀은 달걀로 갚으렴 ④_ 학습 활동 |
25 분 | |
20 |
(2) 의미를 나누는 대화_달걀은 달걀로 갚으렴 ⑤_ 문제풀이 |
23 분 | |
21 |
대단원 종합문제 |
2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2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_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 ① |
23 분 | |
23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_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 ② |
20 분 | |
24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_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 ③_ 학습 활동 |
27 분 | |
25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_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 ④_ 학습 활동 |
25 분 | |
26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읽기_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 ⑤_ 문제풀이 |
23 분 | |
27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① |
27 분 | |
28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② |
24 분 | |
29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③_ 학습 활동 |
20 분 | |
30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④_ 문제풀이 |
25 분 | |
31 |
대단원 종합문제 |
25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2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① |
23 분 | |
33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② |
24 분 | |
34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③_ 학습 활동 |
23 분 | |
35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④_ 문제풀이 |
21 분 | |
36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⑤_ 문제풀이 |
24 분 | |
37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① |
20 분 | |
38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② |
21 분 | |
39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③_ 학습 활동 |
21 분 | |
40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④_ 학습 활동 |
25 분 | |
41 |
(2) 매체 바르게 읽기 ⑤_ 문제풀이 |
21 분 | |
42 |
대단원 종합문제 |
26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