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상처가 더 꽃이다 ① |
8~9 | 21 분 |
2 |
(1) 상처가 더 꽃이다 ②_학습 활동 |
10~15 | 33 분 |
3 |
(1) 상처가 더 꽃이다 ③_문제풀이 |
16~19 | 20 분 |
4 |
(2) 노새 두 마리 ① |
20~25 | 40 분 |
5 |
(2) 노새 두 마리 ② |
25~28 | 25 분 |
6 |
(2) 노새 두 마리 ③ |
29~34 | 27 분 |
7 |
(2) 노새 두 마리 ④ |
34~37 | 22 분 |
8 |
(2) 노새 두 마리 ⑤ |
37~40 | 21 분 |
9 |
(2) 노새 두 마리 ⑥_학습 활동 |
41~43 | 22 분 |
10 |
(2) 노새 두 마리 ⑦_학습 활동 |
44~46 | 25 분 |
11 |
(2) 노새 두 마리 ⑧_문제풀이 |
47~52 | 28 분 |
12 |
대단원 종합문제 |
53~59 | 27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
(1) 마음이와 민재의 독서 대화 ① |
62~64 | 24 분 |
14 |
(1) 마음이와 민재의 독서 대화 ② |
64~67 | 25 분 |
15 |
(1) 마음이와 민재의 독서 대화 ③ |
67~70 | 22 분 |
16 |
(1) 마음이와 민재의 독서 대화 ④_학습 활동 |
70~72 | 20 분 |
17 |
(2) 독서 토론하기 ① |
72~75 | 26 분 |
18 |
(2) 독서 토론하기 ② |
76~78 | 21 분 |
19 |
(2) 독서 토론하기 ③ |
78~81 | 25 분 |
20 |
(2) 독서 토론하기 ④_학습 활동 |
82~85 | 24 분 |
21 |
(2) 독서 토론하기 ⑤_학습 활동 |
85~89 | 26 분 |
22 |
(2) 독서 토론하기 ⑥_문제풀이 |
90~96 | 25 분 |
23 |
대단원 종합문제 |
97~103 | 3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4 |
(1) 국어의 음운 ①_학습 활동 |
106~109 | 24 분 |
25 |
(1) 국어의 음운 ②_학습 활동 |
109~113 | 28 분 |
26 |
(1) 국어의 음운 ③_학습 활동 |
114~116 | 23 분 |
27 |
(1) 국어의 음운 ④_문제풀이 |
117~121 | 27 분 |
28 |
(2) 통일을 향한 국어의 길 ① |
122~124 | 25 분 |
29 |
(2) 통일을 향한 국어의 길 ② |
125~129 | 26 분 |
30 |
(2) 통일을 향한 국어의 길 ③ |
130~133 | 24 분 |
31 |
(2) 통일을 향한 국어의 길 ④_학습 활동 |
134~137 | 26 분 |
32 |
(2) 통일을 향한 국어의 길 ⑤_문제풀이 |
138~142 | 23 분 |
33 |
대단원 종합문제 |
143~149 | 3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4 |
(1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_생명을 불어넣는 마법사의 물 ① |
152~154 | 22 분 |
35 |
(1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_생명을 불어넣는 마법사의 물 ②_학습 활동 |
155~158 | 22 분 |
36 |
(1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_생명을 불어넣는 마법사의 물 ③_학습 활동 |
159~160 | 20 분 |
37 |
(1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_생명을 불어넣는 마법사의 물 ④_문제풀이 |
161~165 | 24 분 |
38 |
(2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_힘들 때 힘을 빼면 힘이 생긴다 ① |
166~170 | 28 분 |
39 |
(2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_힘들 때 힘을 빼면 힘이 생긴다 ②_학습 활동 |
171~174 | 22 분 |
40 |
(2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_힘들 때 힘을 빼면 힘이 생긴다 ③_학습 활동 |
175~176 | 20 분 |
41 |
(2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_힘들 때 힘을 빼면 힘이 생긴다 ④_문제풀이 |
177~181 | 23 분 |
42 |
대단원 종합문제 |
182~188 | 28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