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62 |
(1) 문장의 짜임 ① |
100 | 8 분 |
63 |
(1) 문장의 짜임 ② |
101 | 9 분 |
64 |
(1) 문장의 짜임 ③ |
102~103 | 8 분 |
65 |
(1) 문장의 짜임 ④ |
103 | 7 분 |
66 |
(1) 문장의 짜임 ⑤ |
104~105 | 11 분 |
67 |
(1) 문장의 짜임 ⑥ |
105~106 | 9 분 |
68 |
(1) 문장의 짜임 ⑦ |
106~107 | 12 분 |
69 |
(1) 문장의 짜임 : 학습 활동 ① |
108~109 | 9 분 |
70 |
(1) 문장의 짜임 : 학습 활동 ② |
109~110 | 11 분 |
71 |
(1) 문장의 짜임 : 학습 활동 ③ |
110~111 | 9 분 |
72 |
(1) 문장의 짜임 : 핵심 정리 ① |
98 | 9 분 |
73 |
(1) 문장의 짜임 : 핵심 정리 ② |
99 | 10 분 |
74 |
(1) 문장의 짜임 : 문제 풀이 ① |
112 | 10 분 |
75 |
(1) 문장의 짜임 : 문제 풀이 ② |
113 | 9 분 |
76 |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_쓰기 윤리를 지키며 글 쓰기 ① |
116 | 9 분 |
77 |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_쓰기 윤리를 지키며 글 쓰기 ② |
117 | 7 분 |
78 |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_쓰기 윤리를 지키며 글 쓰기 ③ |
118 | 8 분 |
79 |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_우리 학교 학생들의 스마트폰 사용 실태 ① |
119~120 | 9 분 |
80 |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_우리 학교 학생들의 스마트폰 사용 실태 ② |
120~121 | 8 분 |
81 |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_우리 학교 학생들의 스마트폰 사용 실태 ③ |
121~122 | 8 분 |
82 |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_우리 학교 학생들의 스마트폰 사용 실태 ④ |
122~123 | 10 분 |
83 |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 : 학습 활동 ① |
125 | 1 분 |
84 |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 : 학습 활동 ② |
125~126 | 8 분 |
85 |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 : 학습 활동 ③ |
127~128 | 6 분 |
86 |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 : 학습 활동 ④ |
128 | 7 분 |
87 |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 : 핵심 정리 |
124 | 7 분 |
88 |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 : 문제 풀이 ① |
129~130 | 7 분 |
89 |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 : 문제 풀이 ② |
131 | 7 분 |
90 |
더 읽어 보기 ① |
133 | 7 분 |
91 |
더 읽어 보기 ② |
133~134 | 9 분 |
92 |
더 읽어 보기 ③ |
134~135 | 7 분 |
93 |
대단원 종합 문제 ① |
136 | 9 분 |
94 |
대단원 종합 문제 ② |
137 | 9 분 |
95 |
대단원 종합 문제 ③ |
138~139 | 8 분 |
96 |
대단원 종합 문제 ④ |
140 | 8 분 |
97 |
대단원 종합 문제 ⑤ |
141 | 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98 |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① |
146 | 9 분 |
99 |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② |
147~148 | 11 분 |
100 |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③ |
148~149 | 8 분 |
101 |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④ |
149~150 | 9 분 |
102 |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⑤ |
150~151 | 9 분 |
103 |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: 학습 활동 ① |
153 | 8 분 |
104 |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: 학습 활동 ② |
154 | 8 분 |
105 |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: 학습 활동 ③ |
155 | 8 분 |
106 |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: 학습 활동 ④ |
156 | 8 분 |
107 |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: 핵심 정리 |
152 | 8 분 |
108 |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: 문제 풀이 ① |
157 | 8 분 |
109 |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: 문제 풀이 ② |
158 | 6 분 |
110 |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① |
159 | 10 분 |
111 |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② |
160 | 7 분 |
112 |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③ |
161~162 | 8 분 |
113 |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④ |
162~163 | 9 분 |
114 |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: 학습 활동 ① |
165~166 | 11 분 |
115 |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: 학습 활동 ② |
167~168 | 9 분 |
116 |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: 학습 활동 ③ |
168 | 8 분 |
117 |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: 학습 활동 ④ |
169 | 8 분 |
118 |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: 핵심 정리 |
164 | 7 분 |
119 |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: 문제 풀이 ① |
170 | 7 분 |
120 |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: 문제 풀이 ② |
171 | 6 분 |
121 |
더 읽어 보기 ① |
173~174 | 11 분 |
122 |
더 읽어 보기 ② |
174~175 | 7 분 |
123 |
더 읽어 보기 ③ |
175~176 | 7 분 |
124 |
더 읽어 보기 ④ |
176 | 7 분 |
125 |
대단원 종합 문제 ① |
177 | 7 분 |
126 |
대단원 종합 문제 ② |
178 | 7 분 |
127 |
대단원 종합 문제 ③ |
179 | 6 분 |
128 |
대단원 종합 문제 ④ |
180 | 7 분 |
129 |
대단원 종합 문제 ⑤ |
181~182 | 11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