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채린
국어 정채린

[내신 기본 돌발 7] 중3-2 국어 : 천재박(체크체크) ②

  • 수강대상 : 중3
  • 가격 : 39,000원
  • -
문장과 글쓰기
강의 목록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62

(1) 문장의 짜임 ①

100 8 분
63

(1) 문장의 짜임 ②

101 9 분
64

(1) 문장의 짜임 ③

102~103 8 분
65

(1) 문장의 짜임 ④

103 7 분
66

(1) 문장의 짜임 ⑤

104~105 11 분
67

(1) 문장의 짜임 ⑥

105~106 9 분
68

(1) 문장의 짜임 ⑦

106~107 12 분
69

(1) 문장의 짜임 : 학습 활동 ①

108~109 9 분
70

(1) 문장의 짜임 : 학습 활동 ②

109~110 11 분
71

(1) 문장의 짜임 : 학습 활동 ③

110~111 9 분
72

(1) 문장의 짜임 : 핵심 정리 ①

98 9 분
73

(1) 문장의 짜임 : 핵심 정리 ②

99 10 분
74

(1) 문장의 짜임 : 문제 풀이 ①

112 10 분
75

(1) 문장의 짜임 : 문제 풀이 ②

113 9 분
76
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_쓰기 윤리를 지키며 글 쓰기 ①

116 9 분
77
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_쓰기 윤리를 지키며 글 쓰기 ②

117 7 분
78
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_쓰기 윤리를 지키며 글 쓰기 ③

118 8 분
79
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_우리 학교 학생들의 스마트폰 사용 실태 ①

119~120 9 분
80
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_우리 학교 학생들의 스마트폰 사용 실태 ②

120~121 8 분
81
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_우리 학교 학생들의 스마트폰 사용 실태 ③

121~122 8 분
82
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_우리 학교 학생들의 스마트폰 사용 실태 ④

122~123 10 분
83
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 : 학습 활동 ①

125 1 분
84
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 : 학습 활동 ②

125~126 8 분
85
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 : 학습 활동 ③

127~128 6 분
86
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 : 학습 활동 ④

128 7 분
87
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 : 핵심 정리

124 7 분
88
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 : 문제 풀이 ①

129~130 7 분
89

(2) 쓰기 윤리와 보고서 쓰기 : 문제 풀이 ②

131 7 분
90

더 읽어 보기 ①

133 7 분
91

더 읽어 보기 ②

133~134 9 분
92

더 읽어 보기 ③

134~135 7 분
93

대단원 종합 문제 ①

136 9 분
94

대단원 종합 문제 ②

137 9 분
95

대단원 종합 문제 ③

138~139 8 분
96

대단원 종합 문제 ④

140 8 분
97

대단원 종합 문제 ⑤

141 8 분
점검과 조정
강의 목록
강의 강의명 페이지 강의시간
98
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①

146 9 분
99
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②

147~148 11 분
100
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③

148~149 8 분
101
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④

149~150 9 분
102
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⑤

150~151 9 분
103
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: 학습 활동 ①

153 8 분
104
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: 학습 활동 ②

154 8 분
105
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: 학습 활동 ③

155 8 분
106
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: 학습 활동 ④

156 8 분
107
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: 핵심 정리

152 8 분
108
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: 문제 풀이 ①

157 8 분
109

(1) 읽기 과정을 점검하며 읽기_읽기를 잘하려면 : 문제 풀이 ②

158 6 분
110
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①

159 10 분
111
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②

160 7 분
112
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③

161~162 8 분
113
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④

162~163 9 분
114
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: 학습 활동 ①

165~166 11 분
115
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: 학습 활동 ②

167~168 9 분
116
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: 학습 활동 ③

168 8 분
117
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: 학습 활동 ④

169 8 분
118
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: 핵심 정리

164 7 분
119
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: 문제 풀이 ①

170 7 분
120

(2) 청중을 고려하며 자신 있게 말하기_말하기의 달인이 되기까지 : 문제 풀이 ②

171 6 분
121

더 읽어 보기 ①

173~174 11 분
122

더 읽어 보기 ②

174~175 7 분
123

더 읽어 보기 ③

175~176 7 분
124

더 읽어 보기 ④

176 7 분
125

대단원 종합 문제 ①

177 7 분
126

대단원 종합 문제 ②

178 7 분
127

대단원 종합 문제 ③

179 6 분
128

대단원 종합 문제 ④

180 7 분
129

대단원 종합 문제 ⑤

181~182 11 분
위로 이동 공유하기
공유하기
URL을 누르시면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.

m.mid.milkt.co.kr/URL

팝업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