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문제 해결하며 글 읽기 ① |
9~10 | 11 분 |
2 |
(1) 문제 해결하며 글 읽기 ② |
11 | 11 분 |
3 |
(1) 문제 해결하며 글 읽기 ③ : 문제 풀이 |
12~13 | 11 분 |
4 |
(1) 문제 해결하며 글 읽기 ④ : 문제 풀이 |
14~15 | 11 분 |
5 |
(1) 문제 해결하며 글 읽기 ⑤ : 문제 풀이 |
16~17 | 12 분 |
6 |
(1) 문제 해결하며 글 읽기 ⑥ : 문제 풀이 |
18~19 | 11 분 |
7 |
(2) 문제 해결하며 글 쓰기_노래를 소개하는 글 쓰기 ① |
21 | 11 분 |
8 |
(2) 문제 해결하며 글 쓰기_노래를 소개하는 글 쓰기 ② |
22 | 11 분 |
9 |
(2) 문제 해결하며 글 쓰기_노래를 소개하는 글 쓰기 ③ : 문제 풀이 |
23~25 | 14 분 |
10 |
(2) 문제 해결하며 글 쓰기_노래를 소개하는 글 쓰기 ④ : 문제 풀이 |
26~27 | 10 분 |
11 |
(2) 문제 해결하며 글 쓰기_노래를 소개하는 글 쓰기 ⑤ : 문제 풀이 |
28~29 | 10 분 |
12 |
대단원 종합 문제 ① |
30~32 | 14 분 |
13 |
대단원 종합 문제 ② |
33~35 | 1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4 |
(1) 다양한 해석과 감상_진달래꽃 / 이별의 상황과 사랑의 진실 ① |
39~41 | 14 분 |
15 |
(1) 다양한 해석과 감상_진달래꽃 / 이별의 상황과 사랑의 진실 ② |
42~43 | 12 분 |
16 |
(1) 다양한 해석과 감상_진달래꽃 / 이별의 상황과 사랑의 진실 ③ |
44~45 | 13 분 |
17 |
(1) 다양한 해석과 감상_진달래꽃 / 이별의 상황과 사랑의 진실 ④ : 문제 풀이 |
46~47 | 10 분 |
18 |
(1) 다양한 해석과 감상_진달래꽃 / 이별의 상황과 사랑의 진실 ⑤ : 문제 풀이 |
48~49 | 11 분 |
19 |
(1) 다양한 해석과 감상_진달래꽃 / 이별의 상황과 사랑의 진실 ⑥ : 문제 풀이 |
50~55 | 13 분 |
20 |
(2) 타당한 근거를 들어 글 쓰기_타당한 근거 마련하기 ① |
57 | 11 분 |
21 |
(2) 타당한 근거를 들어 글 쓰기_타당한 근거 마련하기 ② |
58~59 | 8 분 |
22 |
(2) 타당한 근거를 들어 글 쓰기_타당한 근거 마련하기 ③ : 문제 풀이 |
60~63 | 12 분 |
23 |
(2) 타당한 근거를 들어 글 쓰기_타당한 근거 마련하기 ④ : 문제 풀이 |
64~67 | 12 분 |
24 |
대단원 종합 문제 ① |
68~70 | 11 분 |
25 |
대단원 종합 문제 ② |
71~73 | 1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6 |
(1) 논박하며 토론하기_논리적으로 반박하며 토론할 수 있어요 ① |
83~85 | 13 분 |
27 |
(1) 논박하며 토론하기_논리적으로 반박하며 토론할 수 있어요 ② |
86~88 | 12 분 |
28 |
(1) 논박하며 토론하기_논리적으로 반박하며 토론할 수 있어요 ③ |
89 | 12 분 |
29 |
(1) 논박하며 토론하기_논리적으로 반박하며 토론할 수 있어요 ④ : 문제 풀이 |
90~93 | 11 분 |
30 |
(1) 논박하며 토론하기_논리적으로 반박하며 토론할 수 있어요 ⑤ : 문제 풀이 |
94~97 | 11 분 |
31 |
(2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_아름다움은 우리 마음속에 있다 ① |
99~100 | 12 분 |
32 |
(2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_아름다움은 우리 마음속에 있다 ② |
101~102 | 12 분 |
33 |
(2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_아름다움은 우리 마음속에 있다 ③ |
103 | 11 분 |
34 |
(2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_아름다움은 우리 마음속에 있다 ④ : 문제 풀이 |
104~107 | 10 분 |
35 |
(2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_아름다움은 우리 마음속에 있다 ⑤ : 문제 풀이 |
108~111 | 12 분 |
36 |
(3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_세상의 모든 어른들께 ① |
113~115 | 14 분 |
37 |
(3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_세상의 모든 어른들께 ② |
115~117 | 12 분 |
38 |
(3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_세상의 모든 어른들께 ③ |
118 | 12 분 |
39 |
(3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_세상의 모든 어른들께 ④ : 문제 풀이 |
119~121 | 11 분 |
40 |
(3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_세상의 모든 어른들께 ⑤ : 문제 풀이 |
122~125 | 12 분 |
41 |
대단원 종합 문제 ① |
126~128 | 11 분 |
42 |
대단원 종합 문제 ② |
129~131 | 1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3 |
(1) 과거의 삶과 오늘날의 삶_꺼삐딴 리 ① |
135~138 | 15 분 |
44 |
(1) 과거의 삶과 오늘날의 삶_꺼삐딴 리 ② |
138~141 | 12 분 |
45 |
(1) 과거의 삶과 오늘날의 삶_꺼삐딴 리 ③ |
141~144 | 14 분 |
46 |
(1) 과거의 삶과 오늘날의 삶_꺼삐딴 리 ④ |
145~149 | 13 분 |
47 |
(1) 과거의 삶과 오늘날의 삶_꺼삐딴 리 ⑤ |
150~153 | 12 분 |
48 |
(1) 과거의 삶과 오늘날의 삶_꺼삐딴 리 ⑥ |
153~156 | 12 분 |
49 |
(1) 과거의 삶과 오늘날의 삶_꺼삐딴 리 ⑦ |
157~158 | 12 분 |
50 |
(1) 과거의 삶과 오늘날의 삶_꺼삐딴 리 ⑧ : 문제 풀이 |
159~162 | 12 분 |
51 |
(1) 과거의 삶과 오늘날의 삶_꺼삐딴 리 ⑨ : 문제 풀이 |
163~167 | 11 분 |
52 |
(2) 통일 시대의 국어_남북한 언어의 차이와 그 극복 방안 ① |
169~171 | 13 분 |
53 |
(2) 통일 시대의 국어_남북한 언어의 차이와 그 극복 방안 ② |
171~173 | 12 분 |
54 |
(2) 통일 시대의 국어_남북한 언어의 차이와 그 극복 방안 ③ |
173~174 | 12 분 |
55 |
(2) 통일 시대의 국어_남북한 언어의 차이와 그 극복 방안 ④ |
175 | 11 분 |
56 |
(2) 통일 시대의 국어_남북한 언어의 차이와 그 극복 방안 ⑤ : 문제 풀이 |
176~179 | 12 분 |
57 |
(2) 통일 시대의 국어_남북한 언어의 차이와 그 극복 방안 ⑥ : 문제 풀이 |
180~183 | 0 분 |
58 |
대단원 종합 문제 ① |
184~186 | 0 분 |
59 |
대단원 종합 문제 ② |
187~189 | 0 분 |
60 |
대단원 종합 문제 ③ |
190~191 | 0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