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로 탐색을 위한 국어 활동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자료를 참고하며 읽기 ① |
8 분 | |
2 |
(1) 자료를 참고하며 읽기 ② |
7 분 | |
3 |
(2) 면담하기 ① |
9 분 | |
4 |
(2) 면담하기 ② |
8 분 | |
5 |
(2) 면담하기 ③ |
8 분 | |
6 |
(3) 통일성을 갖춘 글 쓰기 ① |
10 분 | |
7 |
(3) 통일성을 갖춘 글 쓰기 ② |
8 분 |
문학과 성찰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8 |
(1) 동해 바다 ① |
8 분 | |
9 |
(1) 동해 바다 ② |
7 분 | |
10 |
(1) 동해 바다 ③ |
9 분 | |
11 |
(2) 하늘은 맑건만 ① |
8 분 | |
12 |
(2) 하늘은 맑건만 ② |
9 분 | |
13 |
(2) 하늘은 맑건만 ③ |
9 분 | |
14 |
(2) 하늘은 맑건만 ④ |
11 분 | |
15 |
(2) 하늘은 맑건만 ⑤ |
12 분 |
바람직한 언어생활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6 |
(1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① |
7 분 | |
17 |
(1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② |
9 분 | |
18 |
(1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③ |
7 분 | |
19 |
(2) 배려하며 말하기 ① |
8 분 | |
20 |
(2) 배려하며 말하기 ② |
6 분 | |
21 |
(2) 배려하며 말하기 ③ |
9 분 |
연극과 매체 표현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2 |
(1) 함께 하는 연극 ① |
9 분 | |
23 |
(1) 함께 하는 연극 ② |
9 분 | |
24 |
(2) 매체의 특성을 고려하여 표현하기 ① |
8 분 | |
25 |
(2) 매체의 특성을 고려하여 표현하기 ② |
10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