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문학의 다양한 해석 ①_청포도 |
8~10 | 25 분 |
2 |
(1) 문학의 다양한 해석 ②_학습활동 |
11~15 | 26 분 |
3 |
(1) 문학의 다양한 해석 ③_소단원 종합 문제 |
16~17 | 15 분 |
4 |
(2) 문학, 시대의 거울 ①_가난한 사랑 노래 |
18~20 | 18 분 |
5 |
(2) 문학, 시대의 거울 ②_학습활동 |
21~22 | 17 분 |
6 |
(2) 문학, 시대의 거울 ③_기억 속의 들꽃 |
23~26 | 26 분 |
7 |
(2) 문학, 시대의 거울 ④_기억 속의 들꽃 |
27~29 | 21 분 |
8 |
(2) 문학, 시대의 거울 ⑤_기억 속의 들꽃 |
30~33 | 26 분 |
9 |
(2) 문학, 시대의 거울 ⑥_기억 속의 들꽃 |
34~37 | 26 분 |
10 |
(2) 문학, 시대의 거울 ⑦_기억 속의 들꽃 |
38~41 | 26 분 |
11 |
(2) 문학, 시대의 거울 ⑧_학습활동 |
42~46 | 23 분 |
12 |
(2) 문학, 시대의 거울 ⑨_소단원 종합 문제 |
47~49 | 19 분 |
13 |
선택학습 ① |
50~56 | 31 분 |
14 |
선택학습 ② |
57~63 | 28 분 |
15 |
대단원 종합 문제 |
64~71 | 2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6 |
(1) 비교하며 읽기 ①_젓가락으로 시작하는 밥상머리 교육 |
74~76 | 18 분 |
17 |
(1) 비교하며 읽기 ②_젓가락질 잘해야만 밥 잘 먹나요 |
77~79 | 20 분 |
18 |
(1) 비교하며 읽기 ③_학습활동 |
80~87 | 31 분 |
19 |
(1) 비교하며 읽기 ④_소단원 종합 문제 |
88~91 | 21 분 |
20 |
(2)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기 ① |
92~96 | 29 분 |
21 |
(2)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기 ② |
97~103 | 26 분 |
22 |
(2) 청중을 고려하여 말하기 ③_소단원 종합 문제 |
104~107 | 19 분 |
23 |
선택학습 |
108~113 | 23 분 |
24 |
대단원 종합 문제 |
114~121 | 2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5 |
(1) 보고하는 글 쓰기 ① |
124~126 | 18 분 |
26 |
(1) 보고하는 글 쓰기 ② |
127~130 | 19 분 |
27 |
(1) 보고하는 글 쓰기 ③ |
130~136 | 25 분 |
28 |
(1) 보고하는 글 쓰기 ④_소단원 종합 문제 |
137~141 | 20 분 |
29 |
(2) 문장의 짜임과 양상 ① |
140~145 | 23 분 |
30 |
(2) 문장의 짜임과 양상 ② |
145~148 | 32 분 |
31 |
(2) 문장의 짜임과 양상 ③ |
149~153 | 24 분 |
32 |
(2) 문장의 짜임과 양상 ④_소단원 종합 문제 |
154~159 | 25 분 |
33 |
선택학습 |
160~163 | 16 분 |
34 |
대단원 종합 문제 |
164~169 | 2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5 |
(1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 ①_밤도 대낮처럼 환하게, 인공 빛의 두 얼굴 |
172~175 | 23 분 |
36 |
(1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 ②_학습활동 |
176~180 | 20 분 |
37 |
(1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 ③_소단원 종합 문제 |
181~183 | 17 분 |
38 |
(2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 ① |
184~186 | 19 분 |
39 |
(2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 ② |
187~194 | 28 분 |
40 |
(2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 ③_소단원 종합 문제 |
195~198 | 19 분 |
41 |
선택학습 |
199~201 | 20 분 |
42 |
대단원 문제 |
202~207 | 24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