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작품 속의 말하는 이 - 동백꽃 ① |
25 분 | |
2 |
(1) 작품 속의 말하는 이 - 동백꽃 ② |
8~11 | 25 분 |
3 |
(1) 작품 속의 말하는 이 - 동백꽃 ③ |
12~15 | 21 분 |
4 |
(1) 작품 속의 말하는 이 - 동백꽃 ④ |
16~19 | 19 분 |
5 |
(1) 작품 속의 말하는 이 - 동백꽃 ⑤ |
20~23 | 21 분 |
6 |
(1) 작품 속의 말하는 이 - 동백꽃 ⑥ |
24~27 | 24 분 |
7 |
(1) 작품 속의 말하는 이 - 동백꽃 ⑦ |
28~31 | 23 분 |
8 |
(1) 작품 속의 말하는 이 - 동백꽃 ⑧ |
32~34 | 21 분 |
9 |
(2) 공감하며 대화하기 ① |
35~37 | 28 분 |
10 |
(2) 공감하며 대화하기 ② |
38~41 | 17 분 |
11 |
(2) 공감하며 대화하기 ③ |
43~47 | 23 분 |
12 |
대단원 문제 |
48~51 | 2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
(1) 독서는 나의 삶-읽을수록 좋은 만병통치약 ① |
54~57 | 26 분 |
14 |
(1) 독서는 나의 삶-읽을수록 좋은 만병통치약 ② |
58~61 | 25 분 |
15 |
(1) 독서는 나의 삶-읽을수록 좋은 만병통치약 ③ |
63~70 | 20 분 |
16 |
(2) 핵심이 드러나게 발표하기 ① |
71~75 | 26 분 |
17 |
(2) 핵심이 드러나게 발표하기 ② |
76~81 | 27 분 |
18 |
(2) 핵심이 드러나게 발표하기 ③ |
83~88 | 25 분 |
19 |
대단원 문제 |
89~91 | 1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0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한글, 어떻게 태어났을까 ① |
94~97 | 29 분 |
21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한글, 어떻게 태어났을까 ② |
98~101 | 22 분 |
22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한글, 어떻게 태어났을까 ③ |
102~105 | 19 분 |
23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한글, 어떻게 태어났을까 ④ |
106~109 | 17 분 |
24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한글, 어떻게 태어났을까 ⑤ |
110~112 | 20 분 |
25 |
(2) 우리말의 표기와 발음 ① |
113~115 | 27 분 |
26 |
(2) 우리말의 표기와 발음 ② |
116~119 | 21 분 |
27 |
(2) 우리말의 표기와 발음 ③ |
120~123 | 17 분 |
28 |
(2) 우리말의 표기와 발음 ④ |
125~127 | 19 분 |
29 |
(2) 우리말의 표기와 발음 ⑤ |
128~131 | 20 분 |
30 |
대단원 문제 |
132~135 | 2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1 |
(1) 개성적인 발상과 표현 ① |
138~139 | 23 분 |
32 |
(1) 개성적인 발상과 표현 ② |
140~143 | 20 분 |
33 |
(1) 개성적인 발상과 표현 ③ |
144~148 | 29 분 |
34 |
(2) 글을 완성하는 고쳐쓰기 ① |
149~151 | 27 분 |
35 |
(2) 글을 완성하는 고쳐쓰기 ② |
152~155 | 17 분 |
36 |
(2) 글을 완성하는 고쳐쓰기 ③ |
157~159 | 21 분 |
37 |
(2) 글을 완성하는 고쳐쓰기 ④ |
160~163 | 20 분 |
38 |
대단원 문제 |
164~167 | 22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