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소리와 시선을 찾아서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 ① |
8~9 | 27 분 |
2 |
(1)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 ② |
10~12 | 19 분 |
3 |
(1)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 ③ |
13~15 | 20 분 |
4 |
(1)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 ④ |
16~19 | 22 분 |
5 |
(2) 시선을 따라가다 보면 ① |
20~23 | 34 분 |
6 |
(2) 시선을 따라가다 보면 ② |
24~27 | 27 분 |
7 |
(2) 시선을 따라가다 보면 ③ |
28~33 | 33 분 |
8 |
(2) 시선을 따라가다 보면 ④ |
34~37 | 27 분 |
9 |
(2) 시선을 따라가다 보면 ⑤ |
38~41 | 23 분 |
10 |
(2) 시선을 따라가다 보면 ⑥ |
42~46 | 21 분 |
11 |
대단원 문제 |
47~52 | 24 분 |
뜻과 마음이 통하는 말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2 |
(1) 의미 공유하며 말하기 ① |
54~56 | 22 분 |
13 |
(1) 의미 공유하며 말하기 ② |
57~59 | 18 분 |
14 |
(1) 의미 공유하며 말하기 ③ |
60~65 | 23 분 |
15 |
(1) 의미 공유하며 말하기 ④ |
66~69 | 21 분 |
16 |
(2) 공감하며 대화하기 ① |
70~75 | 31 분 |
17 |
(2) 공감하며 대화하기 ② |
76~79 | 21 분 |
18 |
(2) 공감하며 대화하기 ③ |
80~84 | 22 분 |
19 |
대단원 문제 |
85~88 | 17 분 |
말소리가 문자를 만날 때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0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① |
90~94 | 32 분 |
21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② |
95~98 | 21 분 |
22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③ |
99~103 | 25 분 |
23 |
(2) 한글의 비밀 ① |
104~108 | 31 분 |
24 |
(2) 한글의 비밀 ② |
109~112 | 21 분 |
25 |
(2) 한글의 비밀 ③ |
113~116 | 18 분 |
26 |
(2) 한글의 비밀 ④ |
117~119 | 22 분 |
27 |
대단원 문제 |
120~122 | 20 분 |
가치 있는 경험, 개성 있는 표현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8 |
(1) 노래를 닮은 말 ① |
124~128 | 32 분 |
29 |
(1) 노래를 닮은 말 ② |
129~132 | 28 분 |
30 |
(1) 노래를 닮은 말 ③ |
133~137 | 22 분 |
31 |
(2) 진실을 머금은 표현 ① |
138~142 | 30 분 |
32 |
(2) 진실을 머금은 표현 ② |
143~147 | 22 분 |
33 |
(2) 진실을 머금은 표현 ③ |
148~151 | 20 분 |
34 |
(2) 진실을 머금은 표현 ④ |
152~155 | 19 분 |
35 |
대단원 문제 |
156~160 | 26 분 |
매체 자료를 보는 눈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6 |
(1) 표현 방법 평가하며 매체 읽기 ① |
162~169 | 31 분 |
37 |
(1) 표현 방법 평가하며 매체 읽기 ② |
170~173 | 21 분 |
38 |
(1) 표현 방법 평가하며 매체 읽기 ③ |
174~177 | 23 분 |
39 |
(1) 표현 방법 평가하며 매체 읽기 ④ |
178~182 | 16 분 |
40 |
(2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며 듣기 ① |
183~185 | 21 분 |
41 |
(2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며 듣기 ② |
186~189 | 22 분 |
42 |
(2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며 듣기 ③ |
190~194 | 24 분 |
43 |
(2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며 듣기 ④ |
195~198 | 20 분 |
44 |
대단원 문제 |
199~202 | 17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