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상을 읽는다, 나에게 묻는다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세상을 읽는다, 나에게 묻는다 ① |
10~11 | 19 분 |
2 |
(1) 세상을 읽는다, 나에게 묻는다 ② |
12~14 | 21 분 |
3 |
(1) 세상을 읽는다, 나에게 묻는다 ③ |
15~17 | 16 분 |
4 |
(1) 세상을 읽는다, 나에게 묻는다 ④ |
18~21 | 21 분 |
5 |
(1) 세상을 읽는다, 나에게 묻는다 ⑤ |
22~24 | 19 분 |
6 |
(1) 세상을 읽는다, 나에게 묻는다 ⑥ |
25~28 | 23 분 |
7 |
(1) 세상을 읽는다, 나에게 묻는다 ⑦ |
29~31 | 21 분 |
8 |
학습지 |
32~35 | 19 분 |
9 |
소단원 평가 문제 |
36~39 | 20 분 |
10 |
대단원 평가 문제 |
46~51 | 24 분 |
모방과 창조 사이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1 |
(1) 재구성된 작품 감상하기 ① |
56~59 | 27 분 |
12 |
(1) 재구성된 작품 감상하기 ② |
60~63 | 22 분 |
13 |
(1) 재구성된 작품 감상하기 ③ |
64~68 | 27 분 |
14 |
(1) 재구성된 작품 감상하기 ④ |
69~77 | 35 분 |
15 |
학습지 |
78~81 | 19 분 |
16 |
소단원 평가 문제 |
82~85 | 22 분 |
17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① |
90~93 | 26 분 |
18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② |
94~97 | 23 분 |
19 |
학습지, 소단원 평가 문제 |
98~102 | 23 분 |
20 |
대단원 평가 문제 |
108~112 | 46 분 |
설명, 앎에 이르는 길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1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글 읽기 ① |
116~119 | 31 분 |
22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글 읽기 ② |
120~122 | 19 분 |
23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글 읽기 ③ |
123~126 | 23 분 |
24 |
(1) 설명 방법 파악하며 글 읽기 ④ |
127~130 | 20 분 |
25 |
학습지 |
131~135 | 20 분 |
26 |
소단원 평가 문제 |
136~139 | 20 분 |
27 |
(2) 설명 방법 사용하여 글 쓰기 ① |
144~149 | 24 분 |
28 |
(2) 설명 방법 사용하여 글 쓰기 ② |
150~154 | 27 분 |
29 |
학습지 |
155~157 | 16 분 |
30 |
소단원 평가 문제 |
158~161 | 20 분 |
31 |
대단원 평가 문제 |
166~171 | 25 분 |
담화, 정보를 품다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2 |
(1) 담화와 의사소통 ① |
176~179 | 24 분 |
33 |
(1) 담화와 의사소통 ② |
180~183 | 19 분 |
34 |
(1) 담화와 의사소통 ③ |
184~186 | 18 분 |
35 |
학습지 |
187~189 | 17 분 |
36 |
소단원 평가 문제 |
190~193 | 22 분 |
37 |
(2) 효과적으로 발표하기 ① |
198~202 | 19 분 |
38 |
(2) 효과적으로 발표하기 ② |
203~207 | 19 분 |
39 |
(2) 효과적으로 발표하기 ③ |
208~212 | 20 분 |
40 |
학습지 |
213~215 | 16 분 |
41 |
소단원 평가 문제 |
216~219 | 18 분 |
42 |
대단원 평가 문제 |
224~227 | 20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