표현의 빛깔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시로 표현하기 ① |
교안, 8 | 24 분 |
2 |
(1) 시로 표현하기_먼 후일 ② |
9~12 | 26 분 |
3 |
(1) 시로 표현하기 _낙화③ |
13~18 | 26 분 |
4 |
소단원 종합 문제 |
19~21 | 22 분 |
5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_양반전 ① |
교안,22,23 | 19 분 |
6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_양반전 ② |
24~26 | 21 분 |
7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_양반전 ③ |
27~29 | 19 분 |
8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_양반전 ④ |
30~33 | 17 분 |
9 |
소단원 종합 문제 |
34~37 | 20 분 |
10 |
선택학습 ① |
38, 39 | 18 분 |
11 |
선택학습 ② |
40~53 | 25 분 |
12 |
대단원 종합 문제 |
54~60 | 30 분 |
읽고 쓰는 즐거움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① |
64~67 | 31 분 |
14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② |
68~71 | 21 분 |
15 |
소단원 종합 문제 |
72~77 | 25 분 |
16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① |
78~81 | 25 분 |
17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② |
82~88 | 29 분 |
18 |
소단원 종합 문제 |
89~93 | 18 분 |
19 |
선택학습 |
94~96 | 17 분 |
20 |
대단원 종합 문제 |
97~103 | 22 분 |
생각과 감정을 나누다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1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① |
106~110 | 28 분 |
22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② |
111~115 | 21 분 |
23 |
소단원 종합 문제 |
116~121 | 20 분 |
24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① |
122~125 | 21 분 |
25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② |
126~131 | 26 분 |
26 |
소단원 종합 문제 |
133~135 | 17 분 |
27 |
선택학습 |
136~139 | 18 분 |
28 |
대단원 종합 문제 |
140~147 | 29 분 |
함께 여는 세상의 창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9 |
(1) 작품의 재발견_완득이 ① |
150~155 | 28 분 |
30 |
(1) 작품의 재발견_완득이 ② |
156~159 | 20 분 |
31 |
(1) 작품의 재발견_완득이 ③ |
160~163 | 19 분 |
32 |
(1) 작품의 재발견_완득이 ④ |
164~169 | 25 분 |
33 |
소단원 종합 문제 |
170~173 | 16 분 |
34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|
174~181 | 27 분 |
35 |
소단원 종합 문제 |
182~185 | 17 분 |
36 |
선택학습 ① |
186~188 | 16 분 |
37 |
선택학습 ② |
189~191 | 16 분 |
38 |
대단원 문제 |
192~199 | 29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