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_일가 ① |
교안, 8~10 | 29 분 |
2 |
(1) 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_일가 ② |
11~14 | 26 분 |
3 |
(1) 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_일가 ③ |
15~18 | 22 분 |
4 |
(1) 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_일가 ④ |
19~22 | 23 분 |
5 |
(1) 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_일가 ⑤ |
23~26 | 21 분 |
6 |
(1) 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_일가 ⑥ : 학습활동 |
27~31 | 22 분 |
7 |
(1) 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_일가 ⑦ : 소단원 문제 |
32~36 | 21 분 |
8 |
(2) 공감하며 듣기 ① |
37~43 | 30 분 |
9 |
(2) 공감하며 듣기 ② : 소단원 문제 |
44~45 | 15 분 |
10 |
(3) 책 속 인물과 대화하기+대단원 문제 |
46~54 | 2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1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_세종 대왕을 만나다 ① |
58~60 | 18 분 |
12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_세종 대왕을 만나다 ② |
61~64 | 29 분 |
13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_세종 대왕을 만나다 ③ : 학습활동 |
65~68 | 23 분 |
14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_세종 대왕을 만나다 ④ : 소단원 문제 |
69~71 | 19 분 |
15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 ① |
72~75 | 26 분 |
16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 ② |
76~79 | 24 분 |
17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 ③ : 소단원 문제 |
80~84 | 35 분 |
18 |
대단원 문제 |
85~88 | 2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9 |
(1) 매체의 표현과 그 의도 ① |
92~96 | 27 분 |
20 |
(1) 매체의 표현과 그 의도 ② |
97~99 | 17 분 |
21 |
(1) 매체의 표현과 그 의도 ③ : 소단원 문제 |
100~101 | 16 분 |
22 |
(2) 매체 자료의 효과 ① |
102~105 | 18 분 |
23 |
(2) 매체 자료의 효과 ② |
106~109 | 20 분 |
24 |
(2) 매체 자료의 효과 ③ : 소단원 문제 |
110~112 | 15 분 |
25 |
대단원 문제 |
113~116 | 2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6 |
(1) 문학 작품의 재구성_소설 춘향전 ① |
교안, 120 | 16 분 |
27 |
(1) 문학 작품의 재구성_소설 춘향전 ② |
121~123 | 20 분 |
28 |
(1) 문학 작품의 재구성 소설 춘향전 ③ |
124~126 | 22 분 |
29 |
(1) 문학 작품의 재구성_만화 춘향전 ④ |
127~130 | 15 분 |
30 |
(1) 문학 작품의 재구성_만화 춘향전 ⑤ |
131~135 | 20 분 |
31 |
(1) 문학 작품의 재구성 ⑥ : 학습활동 |
136~140 | 20 분 |
32 |
(1) 문학 작품의 재구성 ⑦ : 소단원 문제 |
141~143 | 18 분 |
33 |
(2) 효과적인 표현을 담은 글 ① |
144~146 | 17 분 |
34 |
(2) 효과적인 표현을 담은 글 ② |
147~149 | 20 분 |
35 |
(2) 효과적인 표현을 담은 글 ③ |
150~152 | 21 분 |
36 |
(2) 효과적인 표현을 담은 글 ④ : 소단원 문제 |
153~155 | 16 분 |
37 |
대단원 문제 |
156~158 | 18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