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(1) 노래의 아름다움 ① |
10~12 | 30 분 |
2 | (1) 노래의 아름다움 ② |
13~15 | 21 분 |
3 | (1) 노래의 아름다움 ③ |
16~18 | 21 분 |
4 | (1) 노래의 아름다움 ④ |
19~24 | 30 분 |
5 | (2) 이야기의 아름다움 ① |
30~33 | 31 분 |
6 | (2) 이야기의 아름다움 ② |
34~37 | 26 분 |
7 | (2) 이야기의 아름다움 ③ |
38~41 | 25 분 |
8 | (2) 이야기의 아름다움 ④ |
42~46 | 30 분 |
9 | (2) 이야기의 아름다움 ⑤ |
47~49 | 16 분 |
10 | (2) 이야기의 아름다움 ⑥ |
50~53 | 25 분 |
11 | (2) 이야기의 아름다움 ⑦ |
54~58 | 18 분 |
12 | (2) 이야기의 아름다움 ⑧ |
59~61 | 18 분 |
13 | 대단원 종합 문제, 대단원 평가 문제 |
70~74 | 2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4 | (1) 능동적인 청자 되기 ① |
79~82 | 30 분 |
15 | (1) 능동적인 청자 되기 ② |
83~86 | 20 분 |
16 | (1) 능동적인 청자 되기 ③ |
87~92 | 27 분 |
17 | (2) 청중 앞에 서기 ① |
99~102 | 25 분 |
18 | (2) 청중 앞에 서기 ② |
103~107 | 22 분 |
19 | (2) 청중 앞에 서기 ③ |
108~113 | 26 분 |
20 | 대단원 종합 문제, 대단원 평가 문제 |
120~123 | 2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1 | (1) 음운의 특성과 체계 ① |
128~131 | 26 분 |
22 | (1) 음운의 특성과 체계 ② |
132~134 | 26 분 |
23 | (1) 음운의 특성과 체계 ③ |
135~137 | 26 분 |
24 | (1) 음운의 특성과 체계 ④ |
138~143 | 32 분 |
25 | (2) 문장의 짜임과 양상 ① |
148~151 | 28 분 |
26 | (2) 문장의 짜임과 양상 ② |
152~156 | 34 분 |
27 | (2) 문장의 짜임과 양상 ③ |
157~162 | 30 분 |
28 | 대단원 종합 문제, 대단원 평가 문제 ① |
166~168 | 20 분 |
29 | 대단원 평가 문제 ② |
169~171 | 23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0 | (1) 같은 화제, 다른 글 ① |
176~179 | 25 분 |
31 | (1) 같은 화제, 다른 글 ② |
180~184 | 27 분 |
32 | (1) 같은 화제, 다른 글 ③ |
185~190 | 28 분 |
33 | (1) 같은 화제, 다른 글 ④ |
191~197 | 28 분 |
34 | (2) 같은 작품, 다른 해석 ① |
202~206 | 31 분 |
35 | (2) 같은 작품, 다른 해석 ② |
207~212 | 27 분 |
36 | (2) 같은 작품, 다른 해석 ③ |
213~218 | 26 분 |
37 | 대단원 종합 문제, 대단원 평가 문제 |
225~229 | 2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8 | 쓰기 윤리 지키며 보고서 쓰기 ① |
234~237 | 20 분 |
39 | 쓰기 윤리 지키며 보고서 쓰기 ② |
238~241 | 18 분 |
40 | 쓰기 윤리 지키며 보고서 쓰기 ③ |
242~248 | 26 분 |
41 | 쓰기 윤리 지키며 보고서 쓰기 ④ |
249~253 | 20 분 |
42 | 대단원 종합 문제, 대단원 평가 문제 |
259~261 | 13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