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글 읽기 ① |
10~12 | 25 분 |
2 |
(1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글 읽기 ② |
13~15 | 22 분 |
3 |
(1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글 읽기 ③ |
16~18 | 20 분 |
4 |
(1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글 읽기 ④ |
19~22 | 28 분 |
5 |
(1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글 읽기 ⑤ |
23~27 | 20 분 |
6 |
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글 쓰기 ⑥ |
28~31 | 27 분 |
7 |
(2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글쓰기 ① |
38~43 | 30 분 |
8 |
(2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글쓰기 ② |
44~46 | 19 분 |
9 |
소단원 평가 문제, 서술형 평가 문제 |
47~49 | 20 분 |
10 |
대단원 문제 |
54~58 | 2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1 |
(1) 시대를 비추는 문학 ① |
62~65 | 29 분 |
12 |
(1) 시대를 비추는 문학 ② |
66~69 | 32 분 |
13 |
(1) 시대를 비추는 문학 ③ |
70~73 | 25 분 |
14 |
(1) 시대를 비추는 문학 ④ |
74~76 | 18 분 |
15 |
(1) 시대를 비추는 문학 ⑤ |
77~80 | 23 분 |
16 |
(1) 시대를 비추는 문학 ⑥ |
81~83 | 18 분 |
17 |
소단원 평가 문제, 서술형 평가 문제 |
84~87 | 22 분 |
18 |
(2) 시대를 이어 주는 문학 ① |
96~98 | 19 분 |
19 |
(2) 시대를 이어 주는 문학 ② |
99~102 | 23 분 |
20 |
(2) 시대를 이어 주는 문학 ③ |
103~107 | 22 분 |
21 |
소단원 평가 문제, 서술형 평가 문제 |
108~113 | 24 분 |
22 |
대단원 문제 |
121~126 | 1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3 |
(1) 논증의 설득력 파악하기 ① |
130~134 | 29 분 |
24 |
(1) 논증의 설득력 파악하기 ② |
135~138 | 18 분 |
25 |
(1) 논증의 설득력 파악하기 ③ |
139~141 | 18 분 |
26 |
(1) 논증의 설득력 파악하기 ④ |
142~144 | 18 분 |
27 |
(1) 논증의 설득력 파악하기 ⑤ |
145~147 | 18 분 |
28 |
소단원 평가 문제, 서술형 평가 문제 |
148~151 | 16 분 |
29 |
(2) 근거 들어 설득력 높이기 ① |
158~161 | 23 분 |
30 |
(2) 근거 들어 설득력 높이기 ② |
162~167 | 22 분 |
31 |
(2) 근거 들어 설득력 높이기 ③ |
168~170 | 18 분 |
32 |
(2) 근거 들어 설득력 높이기 ④ |
171~173 | 19 분 |
33 |
소단원 평가 문제, 서술형 평가 문제 |
174~176 | 19 분 |
34 |
대단원 문제 |
181~185 | 21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5 |
(1) 통일 시대 국어에 대한 관심 ① |
190~193 | 23 분 |
36 |
(1) 통일 시대 국어에 대한 관심 ② |
194~197 | 20 분 |
37 |
(1) 통일 시대 국어에 대한 관심 ③ |
198~202 | 21 분 |
38 |
소단원 평가 문제, 서술형 평가 문제 |
203~207 | 24 분 |
39 |
(2) 토론으로 만나는 사회 문제 ① |
214~216 | 21 분 |
40 |
(2) 토론으로 만나는 사회 문제 ② |
217~220 | 23 분 |
41 |
(2) 토론으로 만나는 사회 문제 ③ |
221~226 | 20 분 |
42 |
(2) 토론으로 만나는 사회 문제 ④ |
227~229 | 17 분 |
43 |
소단원 평가 문제, 서술형 평가 문제 |
230~233 | 18 분 |
44 |
대단원 문제 |
239~244 | 22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