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나는 학교 생활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읽기의 생활화 : 소단원 핵심 문제 |
13~15 | 7 분 |
2 |
(1) 읽기의 생활화 : 소단원 고난도 문제 |
16~17 | 7 분 |
3 |
(2) 핵심 정보를 중심으로 발표하기 : 소단원 핵심 문제 ① |
25~26 | 7 분 |
4 |
(2) 핵심 정보를 중심으로 발표하기 : 소단원 핵심 문제 ② |
27 | 7 분 |
5 |
(2) 핵심 정보를 중심으로 발표하기 : 소단원 고난도 문제 |
28~29 | 7 분 |
6 |
대단원 종합 문제 ① |
32~34 | 7 분 |
7 |
대단원 종합 문제 ② |
34~36 | 7 분 |
8 |
대단원 종합 문제 ③ |
36~37 | 7 분 |
9 |
대단원 종합 문제 ④ |
38~39 | 7 분 |
마음이 크는 자리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0 |
(1) 창조적 재구성 : 소단원 핵심 문제 |
56~59 | 6 분 |
11 |
(1) 창조적 재구성 : 소단원 고난도 문제 |
60~63 | 6 분 |
12 |
(2) 고쳐쓰기의 원리 : 소단원 핵심 문제 ① |
76~77 | 7 분 |
13 |
(2) 고쳐쓰기의 원리 : 소단원 핵심 문제 ② |
78~79 | 7 분 |
14 |
(2) 고쳐쓰기의 원리 : 소단원 고난도 문제 |
80~81 | 7 분 |
15 |
대단원 종합 문제 ① |
84~87 | 6 분 |
16 |
대단원 종합 문제 ② |
87~88 | 5 분 |
17 |
대단원 종합 문제 ③ |
88~89 | 6 분 |
18 |
대단원 종합 문제 ④ |
90~91 | 6 분 |
우리말 우리글 사랑하기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9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: 소단원 핵심 문제 |
112~113 | 6 분 |
20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: 소단원 고난도 문제 |
114~115 | 7 분 |
21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 : 소단원 핵심 문제 |
128~129 | 7 분 |
22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 : 소단원 고난도 문제 |
130~131 | 7 분 |
23 |
대단원 종합 문제 ① |
134~135 | 6 분 |
24 |
대단원 종합 문제 ② |
136 | 5 분 |
25 |
대단원 종합 문제 ③ |
137 | 5 분 |
26 |
대단원 종합 문제 ④ |
138 | 5 분 |
27 |
대단원 종합 문제 ⑤ |
139 | 6 분 |
세상을 보고 듣다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8 |
(1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기 : 소단원 핵심 문제 |
152~153 | 6 분 |
29 |
(1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기 : 소단원 고난도 문제 |
154~155 | 7 분 |
30 |
(2) 매체의 표현 방법과 의도 평가하기 : 소단원 핵심 문제 |
166~167 | 8 분 |
31 |
(2) 매체의 표현 방법과 의도 평가하기 : 소단원 고난도 문제 |
168~169 | 7 분 |
32 |
대단원 종합 문제 ① |
172~173 | 7 분 |
33 |
대단원 종합 문제 ② |
174 | 7 분 |
34 |
대단원 종합 문제 ③ |
175 | 6 분 |
35 |
대단원 종합 문제 ④ |
176 | 7 분 |
36 |
대단원 종합 문제 ⑤ |
177 | 8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