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자의 뜻과 특징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1주 2일 : 화자와 화자의 상황_엄마 걱정 |
14 | 7 분 |
2 |
1주 2일 : 화자의 정서와 태도_세상에서 가장 따뜻했던 저녁 |
15 | 7 분 |
3 |
1주 2일 : 시의 주제와 분위기_귀뚜라미 |
16 | 7 분 |
4 |
1주 2일 : 화자가 시에 미치는 영향_민지의 꽃 |
17 | 7 분 |
5 |
1주 2일 : 필수 체크 전략 2 ①_나룻배와 행인 |
18 | 7 분 |
6 |
1주 2일 : 필수 체크 전략 2 ②_고향 |
19 | 7 분 |
시점의 종류와 특징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 |
1주 3일 : 1인칭 주인공 시점의 특징_동백꽃 |
20 | 7 분 |
8 |
1주 3일 : 1인칭 관찰자 시점의 특징_사랑손님과 어머니 |
21 | 7 분 |
9 |
1주 3일 : 3인칭 전지적 시점의 특징_홍길동전 |
22 | 7 분 |
10 |
1주 3일 : 서술자가 소설에 미치는 영향_내가 그린 히말라야시다 그림 |
23 | 7 분 |
11 |
1주 3일 : 필수 체크 전략 2 ①_일가 |
24 | 7 분 |
12 |
1주 3일 : 필수 체크 전략 2 ②_일가 |
25 | 7 분 |
문제 해결 전략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
1주 4일 : 교과서 대표 전략 1_엄마 걱정 |
26 | 6 분 |
14 |
1주 4일 : 교과서 대표 전략 1_귀뚜라미 |
27 | 7 분 |
15 |
1주 4일 : 교과서 대표 전략 1_동백꽃 |
28 | 7 분 |
16 |
1주 4일 : 교과서 대표 전략 1_내가 그린 히말라야시다 그림 |
29 | 7 분 |
17 |
1주 4일 : 교과서 대표 전략 2_민지의 꽃 |
30 | 7 분 |
18 |
1주 4일 : 교과서 대표 전략 2_사랑손님과 어머니 |
31 | 7 분 |
19 |
1주 누구나 합격 전략 ① |
32 | 7 분 |
20 |
1주 누구나 합격 전략 ② |
33 | 7 분 |
21 |
1주 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① |
34 | 7 분 |
22 |
1주 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① |
35 | 7 분 |
23 |
1주 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② |
36 | 7 분 |
24 |
1주 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② |
37 | 7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