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2주 2일 : 설명 방법(정의, 예시)_정전기가 겨울로 간 까닭은? |
7 분 | |
2 |
2주 2일 : 설명 방법(비교와 대조, 인과)_한중일 삼국의 젓가락 |
7 분 | |
3 |
2주 2일 : 설명 방법(분류와 구분, 분석)_머리카락, 얼마나 알고 있니? |
7 분 | |
4 |
2주 2일 : 설명 방법 종합적으로 파악하기_그림에서 들려오는 소리 |
7 분 | |
5 |
2주 2일 : 필수 체크 전략 2 ①_우리는 왜 간지럼을 느낄까 |
7 분 | |
6 |
2주 2일 : 필수 체크 전략 2 ②_여드름은 왜 생길까? |
7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 |
2주 3일 : 매체 자료의 표현 방법과 의도 |
7 분 | |
8 |
2주 3일 : 매체 자료의 표현 방법과 효과 |
7 분 | |
9 |
2주 3일 : 고쳐쓰기의 방법 |
7 분 | |
10 |
2주 3일 : 공감하며 대화하는 방법 |
7 분 | |
11 |
2주 3일 : 필수 체크 전략 2 ① |
7 분 | |
12 |
2주 3일 : 필수 체크 전략 2 ② |
7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
2주 4일 : 교과서 대표 전략 1 |
7 분 | |
14 |
2주 4일 : 교과서 대표 전략 1 |
7 분 | |
15 |
2주 4일 : 교과서 대표 전략 1 |
7 분 | |
16 |
2주 4일 : 교과서 대표 전략 1 |
7 분 | |
17 |
2주 4일 : 교과서 대표 전략 2 |
7 분 | |
18 |
2주 4일 : 교과서 대표 전략 2 |
7 분 | |
19 |
2주 누구나 합격 전략 ① |
7 분 | |
20 |
2주 누구나 합격 전략 ② |
7 분 | |
21 |
2주 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① |
7 분 | |
22 |
2주 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① |
7 분 | |
23 |
2주 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② |
7 분 | |
24 |
2주 창의·융합·코딩 전략 ② |
7 분 | |
25 |
2주 신유형·신경향·서술형 전략 ① |
7 분 | |
26 |
2주 신유형·신경향·서술형 전략 ② |
7 분 | |
27 |
2주 신유형·신경향·서술형 전략 ③ |
7 분 | |
28 |
2주 신유형·신경향·서술형 전략 ④ |
7 분 | |
29 |
2주 적중 예상 전략 1회 ① |
7 분 | |
30 |
2주 적중 예상 전략 1회 ② |
7 분 | |
31 |
2주 적중 예상 전략 1회 ③ |
7 분 | |
32 |
2주 적중 예상 전략 1회 ④ |
7 분 | |
33 |
2주 적중 예상 전략 2회 ① |
7 분 | |
34 |
2주 적중 예상 전략 2회 ② |
7 분 | |
35 |
2주 적중 예상 전략 2회 ③ |
7 분 | |
36 |
2주 적중 예상 전략 2회 ④ |
7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