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만의 색을 찾다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절친 |
8-10 | 20 분 |
2 |
(1) 춘향전 ① |
11-13 | 20 분 |
3 |
(1) 춘향전 ② |
14-16 | 20 분 |
4 |
(1) 춘향전 ③ |
17-19 | 17 분 |
5 |
(1) 절친/춘향전_ 문풀 ① |
8-19 | 16 분 |
6 |
(1) 절친/춘향전_ 문풀 ② |
20-25 | 20 분 |
7 |
(1) 절친/춘향전 _ 서술형 |
26-31 | 20 분 |
8 |
(2) 다양한 표현을 활용하여 글 쓰기 |
32-36 | 19 분 |
9 |
(2) 다양한 표현을 활용하여 글 쓰기_ 문풀 |
32-43 | 21 분 |
10 |
1단원 대단원 종합 문제 |
44-51 | 19 분 |
나도 설명의 달인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1 |
(1) 설명하는 글 읽기 ① |
54-57 | 20 분 |
12 |
(1) 설명하는 글 읽기 ② |
58-61 | 20 분 |
13 |
(1) 설명하는 글 읽기_문풀 |
55-65 | 16 분 |
14 |
(1) 설명하는 글 읽기_서술형 |
66-69 | 15 분 |
15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|
70-73 | 16 분 |
16 |
(2) 설명하는 글 쓰기 _ 문풀 |
74-81 | 21 분 |
17 |
2단원 대단원 종합 문제 |
82-89 | 21 분 |
18 |
실전 중간 고사 |
90-97 | 22 분 |
우리가 만드는 의미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9 |
(1) 의미 공유 과정 |
100-107 | 21 분 |
20 |
(1) 의미 공유 과정 _문풀 |
108-113 | 23 분 |
21 |
(2) 담화의 개념과 특성 |
114-118 | 20 분 |
22 |
(2) 담화의 개념과 특성_ 문풀 |
115-123 | 23 분 |
23 |
(2) 담화의 개념과 특성 |
114-125 | 21 분 |
24 |
3단원 대단원 종합 문제 |
126-133 | 21 분 |
너의 자리에 서 보다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5 |
(1)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 ① |
136-139 | 23 분 |
26 |
(1)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 ② |
140-143 | 20 분 |
27 |
(1)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 ③ |
144-149 | 22 분 |
28 |
(1)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 ④ |
150-155 | 21 분 |
29 |
(1)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 ⑤ |
155-159 | 20 분 |
30 |
(1)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 ⑥ |
160-163 | 15 분 |
31 |
(1)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 ⑦ |
164-166 | 20 분 |
32 |
(1)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 _문풀 ① |
136-163 | 17 분 |
33 |
(1)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 _문풀 ② |
167-170 | 18 분 |
34 |
(1)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 _문풀 ③ |
171-173 | 18 분 |
35 |
(1)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 _문풀 ④ |
174-175 | 18 분 |
36 |
(1)보는 이나 말하는 이의 관점 _서술형 |
176-177 | 20 분 |
37 |
(2) 공감하며 대화하기 |
178-184 | 18 분 |
38 |
(2) 공감하며 대화하기_문풀 |
179-191 | 20 분 |
39 |
4단원 대단원 종합 문제 |
192-199 | 23 분 |
40 |
실전 기말 고사 |
200-207 | 24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