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나는 학교 생활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읽기의 생활화 ① |
8-12 | 22 분 |
2 |
(1) 읽기의 생활화 ② |
13-19 | 25 분 |
3 |
(2) 핵심 정보를 중심으로 발표하기 ① |
20-24 | 20 분 |
4 |
(2) 핵심 정보를 중심으로 발표하기 ② |
25-31 | 23 분 |
5 |
1단원 대단원 종합 문제 |
32-39 | 21 분 |
마음이 크는 자리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6 |
(1) 창조적 재구성 ① |
40-46 | 24 분 |
7 |
(1) 창조적 재구성 ② |
47-53 | 21 분 |
8 |
(1) 창조적 재구성 ③ |
54-59 | 17 분 |
9 |
(1) 창조적 재구성 ④ |
60-65 | 19 분 |
10 |
(2) 고쳐쓰기의 원리 ① |
66-73 | 20 분 |
11 |
(2) 고쳐쓰기의 원리 ② |
74-79 | 21 분 |
12 |
(2) 고쳐쓰기의 원리 ③ |
80-83 | 16 분 |
13 |
2단원 대단원 종합 문제 |
84-91 | 25 분 |
우리말 우리글 사랑하기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4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① |
102-106 | 20 분 |
15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② |
107-109 | 18 분 |
16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③ |
110-111 | 16 분 |
17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④ |
112-117 | 19 분 |
18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 ① |
118-120 | 16 분 |
19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 ② |
121-123 | 20 분 |
20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 ③ |
124-126 | 17 분 |
21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 ④ |
127-128 | 20 분 |
22 |
(2) 올바른 발음과 표기 ⑤ |
129-133 | 18 분 |
23 |
3단원 대단원 종합 문제 |
134-139 | 20 분 |
세상을 보고 듣다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4 |
(1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기 ① |
142-145 | 15 분 |
25 |
(1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기 ② |
146-151 | 18 분 |
26 |
(1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기 ③ |
152-157 | 20 분 |
27 |
(2) 매체의 표현 방법과 의도 평가하기 ① |
158-161 | 15 분 |
28 |
(2) 매체의 표현 방법과 의도 평가하기 ② |
162-165 | 15 분 |
29 |
(2) 매체의 표현 방법과 의도 평가하기 ③ |
166-171 | 16 분 |
30 |
4단원 대단원 종합 문제 |
172-177 | 22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