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학과 삶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상처가 더 꽃이다 ① |
8-9 | 26 분 |
2 |
(1) 상처가 더 꽃이다 ② |
10-15 | 23 분 |
3 |
(1) 상처가 더 꽃이다 ③ |
16-19 | 22 분 |
4 |
(2) 노새 두 마리 ① |
20-23 | 25 분 |
5 |
(2) 노새 두 마리 ② |
24-27 | 23 분 |
6 |
(2) 노새 두 마리 ③ |
28-31 | 26 분 |
7 |
(2) 노새 두 마리 ④ |
32-35 | 25 분 |
8 |
(2) 노새 두 마리 ⑤ |
36-40 | 26 분 |
9 |
(2) 노새 두 마리 ⑥ |
41-46 | 21 분 |
10 |
(2) 노새 두 마리 ⑦ |
47-52 | 18 분 |
11 |
1. 만점 완성 대단원 종합 문제+서술형 |
53-59 | 30 분 |
읽고 토론하고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2 |
로봇에게 운전을 맡길 수 있을까 |
62 | 22 분 |
13 |
1. 마음이와 민재의 독서 대화 ① |
63-65 | 24 분 |
14 |
1. 마음이와 민재의 독서 대화 ② |
66-68 | 21 분 |
15 |
1. 마음이와 민재의 독서 대화 ③ |
69-72 | 22 분 |
16 |
2. 독서 토론하기 ① |
73-75 | 25 분 |
17 |
2. 독서 토론하기 ② |
76-78 | 22 분 |
18 |
2. 독서 토론하기 ③ |
79-81 | 20 분 |
19 |
2. 독서 토론하기 ④ |
82-90 | 25 분 |
20 |
2. 독서 토론하기 ⑤ |
91-96 | 21 분 |
21 |
2. 만점 완성 대단원 종합 문제+서술형 |
97-103 | 22 분 |
국어와 소통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2 |
(1) 국어의 음운 ① |
106 | 22 분 |
23 |
(1) 국어의 음운 ② |
107-109 | 17 분 |
24 |
(1) 국어의 음운 ③ |
110-111 | 19 분 |
25 |
(1) 국어의 음운 ④ |
112-113 | 17 분 |
26 |
(1) 국어의 음운 ⑤ |
114-117 | 22 분 |
27 |
(1) 국어의 음운 ⑥ |
118-121 | 15 분 |
28 |
(2) 통일을 향한 국어의 길 ① |
122-125 | 19 분 |
29 |
(2) 통일을 향한 국어의 길 ② |
126-131 | 20 분 |
30 |
(2) 통일을 향한 국어의 길 ③ |
132-137 | 24 분 |
31 |
(2) 통일을 향한 국어의 길 ④ |
138-142 | 16 분 |
32 |
3. 만점 완성 대단원 종합 문제+서술형 |
143-149 | 19 분 |
설득의 힘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3 |
(1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 ① |
152-154 | 21 분 |
34 |
(1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 ② |
155-160 | 21 분 |
35 |
(1) 논증 방법 파악하며 읽기 ③ |
161-165 | 18 분 |
36 |
(2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 ① |
166-168 | 21 분 |
37 |
(2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 ② |
169-172 | 19 분 |
38 |
(2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 ③ |
173-176 | 22 분 |
39 |
(2) 설득 전략 분석하며 듣기 ④ |
177-181 | 16 분 |
40 |
4. 만점 완성 대단원 종합 문제+서술형 |
182-188 | 20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