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(1) 자료를 참고하며 읽기 ① |
8-10 | 28 분 |
2 | (1) 자료를 참고하며 읽기 ② |
11-13 | 23 분 |
3 | (1) 자료를 참고하며 읽기 ③ : 활동+문풀 |
14-21 | 25 분 |
4 | (2) 면담하기 ① |
22-24 | 22 분 |
5 | (2) 면담하기 ② |
25-27 | 22 분 |
6 | (2) 면담하기 ③ : 활동 + 문풀 |
28-33 | 18 분 |
7 | (3) 통일성을 갖춘 글 쓰기 ① |
34-37 | 27 분 |
8 | (3) 통일성을 갖춘 글 쓰기 ② : 활동+문풀 |
38-43 | 21 분 |
9 | 1단원 실천하기 + 더 읽어 보기 |
44-48 | 24 분 |
10 | 1단원 대단원 마무리 체크 |
49-50 | 1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1 | (1) 동해 바다 ① |
60-62 | 22 분 |
12 | (1) 동해 바다 ② 활동 + 문풀 |
63-65 | 20 분 |
13 | (2) 하늘은 맑건만 ① |
66 | 22 분 |
14 | (2) 하늘은 맑건만 ② |
67-69 | 28 분 |
15 | (2) 하늘은 맑건만 ③ |
70-73 | 26 분 |
16 | (2) 하늘은 맑건만 ④ |
74-79 | 27 분 |
17 | (2) 하늘은 맑건만 ⑤ : 활동+문풀 |
80-84 | 21 분 |
18 | 2단원 실천하기 + 더 읽어 보기 |
85-89 | 22 분 |
19 | 2단원 대단원 마무리 체크 |
90-91 | 1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0 | (1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① |
102-104 | 21 분 |
21 | (1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② |
105-107 | 20 분 |
22 | (1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③ : 활동+문풀 |
108-114 | 20 분 |
23 | (2) 배려하며 말하기 ① |
115-117 | 19 분 |
24 | (2) 배려하며 말하기 ② : 활동+문풀 |
119-124 | 25 분 |
25 | 3단원 실천하기 + 더 읽어 보기 |
125-128 | 19 분 |
26 | 3단원 대단원 마무리 체크 |
129-130 | 1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7 | (1) 함께 하는 연극_소녀 두드리다 ① |
140 | 23 분 |
28 | (1) 함께 하는 연극_소녀 두드리다 ② |
141-144 | 27 분 |
29 | (1) 함께 하는 연극_소녀 두드리다 ③ |
145-148 | 24 분 |
30 | (1) 함께 하는 연극_소녀 두드리다 ④ : 활동+문풀 |
149-155 | 18 분 |
31 | (2) 매체의 특성을 고려하여 표현하기 ① |
156-160 | 21 분 |
32 | (2) 매체의 특성을 고려하여 표현하기 ② : 활동+문풀 |
161-169 | 17 분 |
33 | 4단원 실천하기 + 더 읽어 보기 |
170-175 | 21 분 |
34 | 4단원 대단원 마무리 체크 |
176-177 | 15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