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소단원 개념 길잡이 |
8 | 16 분 |
2 |
(1) 비유 표현 - 유성 |
9-11 | 23 분 |
3 |
(1) 비유 표현 - 봄은 고양이로다 |
12-14 | 17 분 |
4 |
(1) 비유 표현 - 소단원 문제 |
15-17 | 15 분 |
5 |
(2) 소단원 개념 길잡이 |
18 | 19 분 |
6 |
(2) 상징 표현 - 우리가 눈발이라면 |
19-21 | 24 분 |
7 |
(2) 상징 표현 - 오우가 |
22-26 | 26 분 |
8 |
(3) 자료 찾으며 책 읽기 ① |
27-32 | 21 분 |
9 |
(3) 자료 찾으며 책 읽기 ② |
33-38 | 18 분 |
10 |
1단원 어휘력 키우기+대단원 문제 |
39-42 | 1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1 |
(1) 예측하며 읽기 ① |
46-48 | 23 분 |
12 |
(1) 예측하며 읽기 ② |
49-51 | 21 분 |
13 |
(1) 예측하며 읽기 ③ |
52-55 | 18 분 |
14 |
(1) 예측하며 읽기 ④ |
56-61 | 21 분 |
15 |
(2) 통일성 있는 글 쓰기 ① |
62-65 | 22 분 |
16 |
(2) 통일성 있는 글 쓰기 ② |
66-68 | 16 분 |
17 |
(2) 통일성 있는 글 쓰기 ③ |
69-74 | 15 분 |
18 |
2단원 어휘력 키우기+대단원 문제 |
75-78 | 14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9 |
(1) 품사의 종류와 특성 ① - 개념과 분류 기준 |
82-85 | 25 분 |
20 |
(1) 품사의 종류와 특성 ② - 체언과 용언 |
86-90 | 23 분 |
21 |
(1) 품사의 종류와 특성 ③ - 수식언과 관계언, 독립언 |
91-95 | 33 분 |
22 |
(1) 품사의 종류와 특성 ④ |
96-101 | 19 분 |
23 |
(2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① - 어휘의 체계 |
102-104 | 16 분 |
24 |
(2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② - 어휘의 체계 |
105-106 | 16 분 |
25 |
(2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③ - 어휘의 양상 |
107-109 | 19 분 |
26 |
(2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④ - 어휘의 양상 |
110-111 | 20 분 |
27 |
(2) 어휘의 체계와 양상 ⑤ |
112-116 | 23 분 |
28 |
3단원 어휘력 키우기+대단원 문제 |
117-120 | 2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9 |
(1) 소단원 개념 길잡이 |
124 | 17 분 |
30 |
(1) 갈등하는 삶 ① - 자전거 도둑 |
125-127 | 21 분 |
31 |
(1) 갈등하는 삶 ② - 자전거 도둑 |
128-130 | 22 분 |
32 |
(1) 갈등하는 삶 ③ - 자전거 도둑 |
131-133 | 21 분 |
33 |
(1) 갈등하는 삶 ④ - 자전거 도둑 |
134-136 | 22 분 |
34 |
(1) 갈등하는 삶 ⑤ - 자전거 도둑 |
137-140 | 19 분 |
35 |
(1) 갈등하는 삶 ⑥ - 자전거 도둑 |
141-143 | 14 분 |
36 |
(1) 갈등하는 삶 ⑦ - 홍길동전 |
144-147 | 15 분 |
37 |
(1) 갈등하는 삶 ⑧ |
148-151 | 16 분 |
38 |
(2) 배려하며 말하기 ① |
152-155 | 15 분 |
39 |
(2) 배려하며 말하기 ② |
156-161 | 15 분 |
40 |
4단원 어휘력 키우기+대단원 문제 |
162-166 | 20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