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시로 표현하기 ①_<먼 후일> |
8~9 | 24 분 |
2 |
(1) 시로 표현하기 ②_<먼 후일> |
10~12 | 16 분 |
3 |
(1) 시로 표현하기 ③_<낙화> |
13~14 | 15 분 |
4 |
(1) 시로 표현하기 ④_<낙화> + 소단원 문제 |
15~19 | 21 분 |
5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①_<양반전> |
20~22 | 20 분 |
6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②_<양반전> |
23~25 | 16 분 |
7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③ _<양반전> |
27~30 | 17 분 |
8 |
(2) 이야기로 표현하기 ④_<양반전> + 선택 학습 1 |
31~34 | 18 분 |
9 |
1단원 선택 학습 2_<운수 좋은 날> ① |
35~38 | 20 분 |
10 |
1단원 선택 학습 2_<운수 좋은 날> ② |
39~43 | 25 분 |
11 |
1단원 선택 학습 2_<운수 좋은 날> ③ |
44~47 | 20 분 |
12 |
1단원 어휘 학습 + 대단원 마무리 체크 |
48~50 | 15 분 |
13 |
1단원 대단원 종합 문제 ① |
51~54 | 17 분 |
14 |
1단원 대단원 종합 문제 ② + 서술형 특강 |
55~58 | 15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5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① |
62~65 | 22 분 |
16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② |
66~74 | 17 분 |
17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① |
75~78 | 20 분 |
18 |
(2) 다양한 표현 활용하여 글 쓰기 ② |
79~85 | 20 분 |
19 |
2단원 선택 학습 + 어휘 학습 |
86~88 | 15 분 |
20 |
2단원 대단원 마무리 체크 |
89~90 | 15 분 |
21 |
2단원 대단원 종합 문제 + 서술형 특강 |
91~96 | 19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2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① |
100 | 15 분 |
23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② |
101~103 | 17 분 |
24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③ |
104~107 | 20 분 |
25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와 우수성 ④ |
108~111 | 20 분 |
26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① |
112~116 | 18 분 |
27 |
(2) 마음을 나누는 대화 ② |
117~124 | 21 분 |
28 |
3단원 선택 학습 + 어휘 학습 |
125~127 | 15 분 |
29 |
3단원 대단원 마무리 체크 |
128~129 | 15 분 |
30 |
3단원 대단원 종합 문제 + 서술형 특강 |
130~136 | 22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1 |
(1) 작품의 재발견 ① |
140~143 | 27 분 |
32 |
(1) 작품의 재발견 ② |
144~148 | 26 분 |
33 |
(1) 작품의 재발견 ③ |
149~152 | 19 분 |
34 |
(1) 작품의 재발견 ④ |
154~159 | 21 분 |
35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① |
160~163 | 23 분 |
36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② |
164~167 | 20 분 |
37 |
(2) 우리가 만드는 연극 ③ + 선택 학습 1 |
168-172 | 18 분 |
38 |
4단원 선택 학습 2 + 어휘 학습 |
173-175 | 15 분 |
39 |
4단원 대단원 마무리 체크 |
176-177 | 15 분 |
40 |
4단원 대단원 종합 문제 + 서술형 특강 |
178-183 | 15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