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꽃 ① |
8-9 | 21 분 |
2 |
(1) 꽃 ② |
10-15 | 23 분 |
3 |
(2) 길모퉁이에서 만난 사람 ① |
16-18 | 20 분 |
4 |
(2) 길모퉁이에서 만난 사람 ② |
19-21 | 20 분 |
5 |
(2) 길모퉁이에서 만난 사람 ③ |
22-24 | 17 분 |
6 |
(2) 길모퉁이에서 만난 사람 ④ |
25-30 | 20 분 |
7 |
1단원 더 읽어 보기 |
31-34 | 21 분 |
8 |
1단원 대단원 완성 문제 |
35-37 | 1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9 |
(1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읽기 ① |
40-42 | 21 분 |
10 |
(1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읽기 ② |
43-45 | 20 분 |
11 |
(1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읽기 ③ |
46-55 | 22 분 |
12 |
(2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쓰기 ① |
56-58 | 15 분 |
13 |
(2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쓰기 ② |
59-61 | 21 분 |
14 |
(2) 문제 해결 과정으로서의 쓰기 ③ |
62-69 | 20 분 |
15 |
2단원 더 읽어 보기 |
70-72 | 16 분 |
16 |
2단원 대단원 완성 문제 |
73-75 | 16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7 |
(1) 우리말의 음운 체계 ① 미리알기 |
78 | 20 분 |
18 |
(1) 우리말의 음운 체계 ② 음운의 개념 |
79-80 | 16 분 |
19 |
(1) 우리말의 음운 체계 ③ 모음 체계 |
81-82 | 20 분 |
20 |
(1) 우리말의 음운 체계 ④ 자음 체계 |
83-85 | 24 분 |
21 |
(1) 우리말의 음운 체계 ⑤ 소리의 길이 |
86 | 16 분 |
22 |
(1) 우리말의 음운 체계 ⑥ |
87-90 | 22 분 |
23 |
(1) 우리말의 음운 체계 ⑦ |
91-94 | 23 분 |
24 |
(2) 통일 시대의 우리말 ① |
95-97 | 16 분 |
25 |
(2) 통일 시대의 우리말 ② |
98-100 | 17 분 |
26 |
(2) 통일 시대의 우리말 ③ |
101-106 | 21 분 |
27 |
(2) 통일 시대의 우리말 ④ |
107-110 | 17 분 |
28 |
3단원 더 읽어 보기 |
111-112 | 16 분 |
29 |
3단원 대단원 완성 문제 |
113-115 | 2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0 |
(1) 관점과 형식을 비교하며 읽기 _(가) |
118-120 | 22 분 |
31 |
(1) 관점과 형식을 비교하며 읽기 _(나) |
121-122 | 16 분 |
32 |
(1) 관점과 형식을 비교하며 읽기 |
123-129 | 20 분 |
33 |
(2) 소망과 믿음의 노래 ① |
130-131 | 19 분 |
34 |
(2) 소망과 믿음의 노래 ② |
132-133 | 17 분 |
35 |
(2) 소망과 믿음의 노래 ③ |
134-138 | 17 분 |
36 |
(2) 소망과 믿음의 노래 ④ |
139-141 | 15 분 |
37 |
4단원 더 읽어 보기 |
142-144 | 16 분 |
38 |
4단원 대단원 완성 문제 |
145-147 | 15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9 |
(1) 주장하는 글 쓰기 ① |
150-152 | 16 분 |
40 |
(1) 주장하는 글 쓰기 ② |
153-156 | 15 분 |
41 |
(1) 주장하는 글 쓰기 ③ |
157-160 | 16 분 |
42 |
(2) 토론하기 ① |
161-164 | 21 분 |
43 |
(2) 토론하기 ② |
165-168 | 20 분 |
44 |
(2) 토론하기 ③ |
169-174 | 20 분 |
45 |
5단원 더 읽어 보기 + 대단원 종합 문제 |
175-183 | 25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