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3월_개념 콕 : 시의 비유, 운율 |
15 분 | |
2 |
(1) 3월_핵심 탁★ : 본문 |
14 분 | |
3 |
(1) 3월_지문 IN 문풀 : 학습 활동 |
12 분 | |
4 |
(1) 3월_지문 IN 문풀 : 소단원 종합 문제 |
13 분 | |
5 |
(1) 3월_지문 IN 문풀 : 서술형 실전 문제 |
13 분 | |
6 |
(2) 오우가_개념 콕 : 상징, 시조 |
12 분 | |
7 |
(2) 오우가_핵심 탁★ : 본문 |
12 분 | |
8 |
(2) 오우가_지문 IN 문풀 : 학습 활동 |
12 분 | |
9 |
(2) 오우가_지문 IN 문풀 : 소단원 종합 문제 |
13 분 | |
10 |
(2) 오우가_지문 IN 문풀 : 서술형 실전 문제 |
12 분 | |
11 |
(3) 정서를 표현하는 글 쓰기_개념 콕 : 수필 |
12 분 | |
12 |
(3) 정서를 표현하는 글 쓰기_핵심 탁★ : 본문 |
14 분 | |
13 |
(3) 정서를 표현하는 글 쓰기_지문 IN 문풀 : 학습 활동 |
11 분 | |
14 |
(3) 정서를 표현하는 글 쓰기_지문 IN 문풀 : 소단원 종합 문제 |
12 분 | |
15 |
(3) 정서를 표현하는 글 쓰기_지문 IN 문풀 : 서술형 실전 문제 |
12 분 | |
16 |
1단원 한 걸음 더 |
14 분 | |
17 |
1단원 대단원 마무리 체크 |
12 분 | |
18 |
1단원 대단원 종합 문제 |
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9 |
(1) 요약하며 읽기_개념 콕 : 요약하기 |
0 분 | |
20 |
(1) 요약하며 읽기_핵심 탁★ : 희아와 함께하는 요약하며 읽기 |
0 분 | |
21 |
(1) 요약하며 읽기_핵심 탁★ : 오랜 세월 보물을 지킨 장경판전 |
0 분 | |
22 |
(1) 요약하며 읽기_지문 IN 문풀 : 학습 활동 ① |
0 분 | |
23 |
(1) 요약하며 읽기_지문 IN 문풀 : 학습 활동 ② |
0 분 | |
24 |
(1) 요약하며 읽기_지문 IN 문풀 : 소단원 종합 문제 |
0 분 | |
25 |
(1) 요약하며 읽기_지문 IN 문풀 : 서술형 실전 문제 |
0 분 | |
26 |
(2) 정보를 전달하는 글 쓰기_개념 콕 : 설명문 |
0 분 | |
27 |
(2) 정보를 전달하는 글 쓰기_핵심 탁★ : 초보 블로거 지수의 글 쓰기 ① |
0 분 | |
28 |
(2) 정보를 전달하는 글 쓰기_핵심 탁★ : 초보 블로거 지수의 글 쓰기 ② |
0 분 | |
29 |
(2) 정보를 전달하는 글 쓰기_핵심 탁★ : 초보 블로거 지수의 글 쓰기 ③ |
0 분 | |
30 |
(2) 정보를 전달하는 글 쓰기_지문 IN 문풀 : 학습 활동 ① |
0 분 | |
31 |
(2) 정보를 전달하는 글 쓰기_지문 IN 문풀 : 학습 활동 ② |
0 분 | |
32 |
(2) 정보를 전달하는 글 쓰기_지문 IN 문풀 : 소단원 종합 문제 |
0 분 | |
33 |
(2) 정보를 전달하는 글 쓰기_지문 IN 문풀 : 서술형 실전 문제 |
0 분 | |
34 |
2단원 한 걸음 더 |
0 분 | |
35 |
2단원 대단원 마무리 체크 |
0 분 | |
36 |
2단원 대단원 종합 문제 |
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7 |
(1) 품사의 종류와 특성_개념 콕 : 품사 |
0 분 | |
38 |
(1) 품사의 종류와 특성_핵심 탁★ : 품사의 개념과 분류 기준 |
0 분 | |
39 |
(1) 품사의 종류와 특성_핵심 탁★ : 명사, 대명사, 수사 |
0 분 | |
40 |
(1) 품사의 종류와 특성_핵심 탁★ : 동사, 형용사,관형사,부사 |
0 분 | |
41 |
(1) 품사의 종류와 특성_핵심 탁★ : 조사, 감탄사 |
0 분 | |
42 |
(1) 품사의 종류와 특성_지문 IN 문풀 : 학습 활동 |
0 분 | |
43 |
(1) 품사의 종류와 특성_지문 IN 문풀 : 소단원 종합 문제 |
0 분 | |
44 |
(1) 품사의 종류와 특성_지문 IN 문풀 : 서술형 실전 문제 |
0 분 | |
45 |
(2) 매체로 소통하기_개념 콕 : 소통 방식 |
0 분 | |
46 |
(2) 매체로 소통하기_핵심 탁★ : 애니메이션 박물관에 가 보자! |
0 분 | |
47 |
(2) 매체로 소통하기_지문 IN 문풀 : 학습 활동 |
0 분 | |
48 |
(2) 매체로 소통하기_지문 IN 문풀 : 소단원 종합 문제 |
0 분 | |
49 |
(2) 매체로 소통하기_지문 IN 문풀 : 서술형 실전 문제 |
0 분 | |
50 |
(2) 매체로 소통하기_지문 IN 문풀 : 문법 매체 기초 다지기 |
0 분 | |
51 |
3단원 한 걸음 더 |
0 분 | |
52 |
3단원 대단원 마무리 체크 |
0 분 | |
53 |
3단원 대단원 종합 문제 |
0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54 |
(1) 멍키 스패너_개념 콕 : 성장 소설 |
0 분 | |
55 |
(1) 멍키 스패너_핵심 탁★ : 본문 ① |
0 분 | |
56 |
(1) 멍키 스패너_핵심 탁★ : 본문 ② |
0 분 | |
57 |
(1) 멍키 스패너_핵심 탁★ : 본문 ③ |
0 분 | |
58 |
(1) 멍키 스패너_핵심 탁★ : 본문 ④ |
0 분 | |
59 |
(1) 멍키 스패너_핵심 탁★ : 본문 ⑤ |
0 분 | |
60 |
(1) 멍키 스패너_핵심 탁★ : 본문 ⑥ |
0 분 | |
61 |
(1) 멍키 스패너_지문 IN 문풀 : 학습 활동 |
0 분 | |
62 |
(1) 멍키 스패너_지문 IN 문풀 : 소단원 종합 문제 |
0 분 | |
63 |
(1) 멍키 스패너 _지문 IN 문풀 : 서술형 실전 문제 |
0 분 | |
64 |
(2) 존중하며 말하기_개념 콕 : 존중 표현 |
0 분 | |
65 |
(2) 존중하며 말하기_핵심 탁★ : 잘할 수 있어! |
0 분 | |
66 |
(2) 존중하며 말하기_지문 IN 문풀 : 학습 활동 |
0 분 | |
67 |
(2) 존중하며 말하기_지문 IN 문풀 : 소단원 종합 문제 |
0 분 | |
68 |
(2) 존중하며 말하기_지문 IN 문풀 : 서술형 실전 문제 |
0 분 | |
69 |
4단원 대단원 마무리 체크 |
0 분 | |
70 |
4단원 대단원 종합 문제 |
0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