읽기의 즐거움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① |
7 분 | |
2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② |
6 분 | |
3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③ |
7 분 | |
4 |
(2) 한 권 읽기의 생활화 ① |
8 분 | |
5 |
(2) 한 권 읽기의 생활화 ② |
7 분 |
마음을 비추는 문학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6 |
(1) 운율, 반어, 역설로 표현하기 ① |
9 분 | |
7 |
(1) 운율, 반어, 역설로 표현하기 ② |
6 분 | |
8 |
(1) 운율, 반어, 역설로 표현하기 ③ |
6 분 | |
9 |
(1) 운율, 반어, 역설로 표현하기 ④ |
6 분 | |
10 |
(2) 풍자로 표현하기 ① |
6 분 | |
11 |
(2) 풍자로 표현하기 ② |
6 분 | |
12 |
(2) 풍자로 표현하기 ③ |
6 분 |
풍요로운 언어생활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① |
6 분 | |
14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② |
6 분 | |
15 |
(1) 한글의 창제 원리 ③ |
8 분 | |
16 |
(2) 다양한 표현을 활용한 글 쓰기 ① |
7 분 | |
17 |
(2) 다양한 표현을 활용한 글 쓰기 ② |
7 분 | |
18 |
(2) 다양한 표현을 활용한 글 쓰기 ③ |
7 분 |
매체와 함께하는 삶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9 |
(1) 매체의 표현 방법 평가하며 읽기 ① |
7 분 | |
20 |
(1) 매체의 표현 방법 평가하며 읽기 ② |
7 분 | |
21 |
(1) 매체의 표현 방법 평가하며 읽기 ③ |
5 분 | |
22 |
(2) 핵심 정보로 발표하고 비판하며 듣기 ① |
6 분 | |
23 |
(2) 핵심 정보로 발표하고 비판하며 듣기 ② |
6 분 | |
24 |
(2) 핵심 정보로 발표하고 비판하며 듣기 ③ |
5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