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나를 키우는 읽기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① |
8 | 8 분 |
2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② |
9 | 7 분 |
3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③ |
10 | 7 분 |
4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④ |
11-12 | 7 분 |
5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⑤ |
13 | 7 분 |
6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⑥ |
14 | 6 분 |
7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⑦ |
15-17 | 8 분 |
8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⑧ |
18-19 | 7 분 |
9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소단원 문제 ① |
20 | 6 분 |
10 |
(1) 읽기의 가치와 중요성 소단원 문제 ② |
21 | 8 분 |
11 |
(2) 핵심 정보를 담은 발표 ① |
22 | 7 분 |
12 |
(2) 핵심 정보를 담은 발표 ② |
23 | 7 분 |
13 |
(2) 핵심 정보를 담은 발표 ③ |
24 | 7 분 |
14 |
(2) 핵심 정보를 담은 발표 ④ |
25-26 | 8 분 |
15 |
(2) 핵심 정보를 담은 발표 ⑤ |
27-29 | 8 분 |
16 |
(2) 핵심 정보를 담은 발표 ⑥ |
30-32 | 8 분 |
17 |
(2) 핵심 정보를 담은 발표 소단원 문제 |
33-34 | 7 분 |
18 |
대단원 문제 ① |
35 | 8 분 |
19 |
대단원 문제 ② |
36 | 8 분 |
2. 주고받는 이야기, 함께 나누는 생각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20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① |
40 | 9 분 |
21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② |
41-42 | 7 분 |
22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③ |
42-43 | 8 분 |
23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④ |
44-45 | 10 분 |
24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⑤ |
46-47 | 7 분 |
25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⑥ |
48-49 | 7 분 |
26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⑦ |
50-51 | 8 분 |
27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소단원 문제 ① |
52 | 7 분 |
28 |
(1) 담화의 개념과 특성 소단원 문제 ② |
53 | 8 분 |
29 |
(2) 의미를 나누는 듣기·말하기 ① |
54-56 | 8 분 |
30 |
(2) 의미를 나누는 듣기·말하기 ② |
56-58 | 9 분 |
31 |
(2) 의미를 나누는 듣기·말하기 ③ |
59-60 | 9 분 |
32 |
(2) 의미를 나누는 듣기 · 말하기 ④ |
61-62 | 7 분 |
33 |
(2) 의미를 나누는 듣기·말하기 소단원 문제 ① |
63 | 7 분 |
34 |
(2) 의미를 나누는 듣기·말하기 소단원 문제 ② |
64-65 | 7 분 |
35 |
대단원 문제 ① |
66 | 8 분 |
36 |
대단원 문제 ② |
67 | 8 분 |
37 |
대단원 문제 ③ |
68 | 7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