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38 | (1) 창의적인 발상 ① |
72 | 8 분 |
39 | (1) 창의적인 발상 ② |
73 | 8 분 |
40 | (1) 창의적인 발상 ③ |
74-75 | 7 분 |
41 | (1) 창의적인 발상 ④ |
76 | 9 분 |
42 | (1) 창의적인 발상 ⑤ |
77-78 | 7 분 |
43 | (1) 창의적인 발상 ⑥ |
79-80 | 7 분 |
44 | (1) 창의적인 발상 ⑦ |
81-82 | 8 분 |
45 | (1) 창의적인 발상 소단원 문제 ① |
83 | 8 분 |
46 | (1) 창의적인 발상 소단원 문제 ② |
84 | 7 분 |
47 | (1) 창의적인 발상 소단원 문제 ③ |
85 | 7 분 |
48 | (2) 비판적인 표현 ① |
86 | 8 분 |
49 | (2) 비판적인 표현 ② |
87 | 8 분 |
50 | (2) 비판적인 표현 ③ |
88-89 | 7 분 |
51 | (2) 비판적인 표현 ④ |
89-90 | 8 분 |
52 | (2) 비판적인 표현 ⑤ |
91 | 7 분 |
53 | (2) 비판적인 표현 ⑥ |
92-93 | 7 분 |
54 | (2) 비판적인 표현 ⑦ |
93-94 | 9 분 |
55 | (2) 비판적인 표현 ⑧ |
96-97 | 9 분 |
56 | (2) 비판적인 표현 ⑨ |
98-99 | 8 분 |
57 | (2) 비판적인 표현 ⑩ |
100-101 | 7 분 |
58 | (2) 비판적인 표현 소단원 문제 ① |
102 | 8 분 |
59 | (2) 비판적인 표현 소단원 문제 ② |
103 | 7 분 |
60 | (2) 비판적인 표현 소단원 문제 ③ |
104 | 9 분 |
61 | (3) 개성을 살리는 글다듬기 ① |
105 | 10 분 |
62 | (3) 개성을 살리는 글다듬기 ② |
106 | 7 분 |
63 | (3) 개성을 살리는 글다듬기 ③ |
106-107 | 7 분 |
64 | (3) 개성을 살리는 글다듬기 ④ |
107-108 | 7 분 |
65 | (3) 개성을 살리는 글다듬기 ⑤ |
108-109 | 7 분 |
66 | (3) 개성을 살리는 글다듬기 ⑥ |
110-112 | 8 분 |
67 | (3) 개성을 살리는 글다듬기 ⑦ |
112-114 | 9 분 |
68 | (3) 개성을 살리는 글다듬기 소단원 문제 |
115-116 | 8 분 |
69 | 대단원 문제 ① |
117 | 9 분 |
70 | 대단원 문제 ② |
118 | 11 분 |
71 | 대단원 문제 ③ |
119 | 7 분 |
72 | 대단원 문제 ④ |
120 | 8 분 |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3 | (1) 다양한 설명 방법 ① |
124 | 11 분 |
74 | (1) 다양한 설명 방법 ② |
125 | 7 분 |
75 | (1) 다양한 설명 방법 ③ |
125-126 | 8 분 |
76 | (1) 다양한 설명 방법 ④ |
126-127 | 7 분 |
77 | (1) 다양한 설명 방법 ⑤ |
128-130 | 8 분 |
78 | (1) 다양한 설명 방법 ⑥ |
131-133 | 8 분 |
79 | (1) 다양한 설명 방법 소단원 문제 ① |
134 | 8 분 |
80 | (1) 다양한 설명 방법 소단원 문제 ② |
135 | 8 분 |
81 | (2) 설명하는 글 쓰기 ① |
136 | 7 분 |
82 | (2) 설명하는 글 쓰기 ② |
137-139 | 8 분 |
83 | (2) 설명하는 글 쓰기 ③ |
140 | 7 분 |
84 | (2) 설명하는 글 쓰기 ④ |
141 | 7 분 |
85 | (2) 설명하는 글 쓰기 ⑤ |
142-143 | 8 분 |
86 | (2) 설명하는 글 쓰기 ⑥ |
144-145 | 8 분 |
87 | (2) 설명하는 글 쓰기 소단원 문제 |
146-147 | 7 분 |
88 | 대단원 문제 ① |
148 | 8 분 |
89 | 대단원 문제 ② |
149 | 8 분 |
90 | 대단원 문제 ③ |
150 | 8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