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소리와 시선을 찾아서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 |
(1)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 |
17-19 | 17 분 |
2 |
(2) 시선을 따라가다 보면 |
43-46 | 17 분 |
3 |
대단원 평가 문제 |
48-52 | 24 분 |
뜻과 마음이 통하는 말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4 |
(1) 의미 공유하며 듣고 말하기 |
66-68 | 25 분 |
5 |
(2) 공감하며 대화하기 |
81-83 | 25 분 |
6 |
대단원 평가 문제 |
86-88 | 20 분 |
말소리가 문자를 만날 때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7 |
(1) 올바른 발음과 표기 |
100-102 | 24 분 |
8 |
(2) 한글의 비밀 |
117-118 | 23 분 |
9 |
대단원 평가 문제 |
121-122 | 20 분 |
가치 있는 경험, 개성 있는 표현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0 |
(1) 노래를 닮은 말 |
134-136 | 24 분 |
11 |
(2) 진실을 머금은 표현 |
152-154 | 17 분 |
12 |
대단원 평가 문제 |
157-160 | 23 분 |
매체 자료를 보는 눈
강의 | 강의명 | 페이지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3 |
(1) 표현 방법 평가하며 매체 읽기 |
179-181 | 17 분 |
14 |
(2) 매체 자료의 효과 판단하며 듣기 |
196-197 | 18 분 |
15 |
대단원 평가 문제 |
200-202 | 20 분 |